김소연 “남편 이상우 베드신 질투 나지만 자기 관리 멋져”

한윤종 2024. 10. 16.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소연이 남편인 배우 이상우와 결혼생활 중 베드신을 본 소감을 전했다.

김소연은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올라온 '김소연 김성령 연우진 {짠한형} EP. 63 애로사항이 봇물처럼 터지는 빨간맛 술자리'라는 영상에서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 주연 배우 김성령, 연우진과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새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의 주연배우인 김소연 김성령 연우진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화면 캡처
 
배우 김소연이 남편인 배우 이상우와 결혼생활 중 베드신을 본 소감을 전했다.

김소연은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올라온 '김소연 김성령 연우진 {짠한형} EP. 63 애로사항이 봇물처럼 터지는 빨간맛 술자리'라는 영상에서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 주연 배우 김성령, 연우진과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새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의 주연배우인 김소연 김성령 연우진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신동엽은 "부부가 다 배우니까. 키스신 같은 거 할 땐 다 이해해 주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소연은 "결혼하고 오빠가 먼저 다른 드라마에서 키스신이 있어서 질투나더라"라며 "눈빛이 너무 따뜻했다"고 말했다.

이어 "오빠에게 말하니 왜 이해 못하냐고 하더라"라며 "이후에 제가 '펜트하우스'에서 엄기준과 너무 심한 키스신이 많았는데 오빠가 '너 마음이 이해가 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합의를 봤다. 애정신이 있는 날은 방송을 보다가 둘이 왔다갔다 한다. 최대한 상대방의 애정신을 보지 않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오빠가 '빨간풍선' 드라마를 찍을때 진한 베드신이 있었다. 저는 방에 들어가 있었는데 짤로 돌았다. 안 볼수가 없었다"라며 "그런데 오빠가 너무 멋있더라. 질투가 안나고 너무 아름다워 보이고 그 나이에 관리한 몸도 대단해보였다"고 말했다.

김소연은 "요즘에는 서로 대본 연습을 자주 해주는데 러블리한 장면은 같이 하기가 민망해서 혼자한다"라며 "요즘엔 좀 체계가 잡혔다"고 배우 부부의 애로점을 털어놨다.

신동엽은 김소연의 결혼기념일이 6월9일임을 기억하면서 "일부러 날짜를 그렇게 잡았냐"고 물었고, 후에 이 뜻을 알아챈 김소연은 "그래서 그 날짜가 비었었나 보다"라고 웃었다.

이에 신동엽은 "무슨 소리냐, 6을 거꾸로 하면 9고, 9를 거꾸로 하면 6이니까 부부끼리 역지사지로 이해하겠다는 의미"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신동엽은 "내가 아는 헤어스타일리스트가 키스신 보면 진짜 사귀는지 100% 안다고 하더라. 키스신에서 촬영의 심리적 거리감이라는게 있는데 서로 밀착하면 진짜 사귀는거라고 하더라 맞느냐"고 물었다.

이상우와 드라마에서 만나 실제 연인이 된 김소연은 "맞다. 저희가 사귈 때 즈음에 횡단보도 키스신이 있었는데 건너편에서 찍는 풀샷인데도 너무 열심히 키스를 했다"고 수줍어했다.

김소연은 "새벽 촬영인데 벌떡벌떡 일어나더라구요"라고 말하며 얼굴이 빨개진 채 고개를 푹 숙였다.

한편 김소연은 배우 이상우와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2017년 결혼식을 올렸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