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가 韓 여자 연예인중 가장 예쁘다고 한 이 여배우

영화 TMI

1.<티끌모아 로맨스> - 송중기가 한국 연예인중 제일 예쁘다고 인정한 이 여배우

-2011년 송중기와 한예슬은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영화는 청년백수와 그의 구세주가 되는 짠순이 여성의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당시 사회적으로 화두가 된 88만원 세대의 현실을 풍자적인 코미디로 그렸다. 

-두 사람은 이 영화에서 짠내나는 연애과정과 생활상을 보여주며, 최고의 호흡을 선보였다. 이 때문인지 두 사람은 제작보고회 당시부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송중기와 한예슬은 이미 드라마 <크리스마에 눈이 올까요>에 함께 출연한 이력이 있는데, 이때의 인연 덕분인지 훈훈한 말들을 주고받았다. 

-송중기는 제작보고회에서 과거 드라마에 출연한 인연을 언급하며 

누나가 우리나라 여자 연예인 중에 제일 예쁘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해 한예슬을 비롯한 현장의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갑작스러운 고백에 한예슬이 놀라자 송중기는 

좋죠 누나? 멘트같죠? 하지만 진짜 그래요"

라고 이어서 말해 한예슬을 기분좋게 만들었다. 

-한예슬은 그런 송중기에게 

처음 봤을때 부터 느낌이 독특해서 잘 될 것 같았다. 가까이 지내면서 주옥같은 면을 발견했다. 좋은 배우로 커줘서 대견하다. 선배로 불리는 자리가 뿌듯하다"

라고 말했다. 

티끌모아 로맨스
감독
김정환
출연
한예슬, 송중기, 신소율, 이상엽, 이재원, 이용주, 김동현, 문세윤, 라미란, 한사명, 김경태, 이동희, 김지나
평점
7.7

2.<설국열차> - 봉준호 영화 '남궁' 성의 유례

-<설국열차>의 남궁민수 <기생충>의 남궁현자…대체 봉준호의 영화에서 남궁이라는 성이 유독 많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 

-감독은 한 인터뷰에서 이 같은 질문에 대해 기억에 남은 친구의 이름을 이름을 따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중학교 3학년 때 교회를 다니던 친구 중에 남궁민이라는 친구가 있었다. 각본을 쓰면서 외국인이 발음하기 힘든 이름을 써야 했는데 갑자기 이 친구 이름이 생각나 '남궁'이라는 이름을 쓰게 되었다"

라고 말하며 

이를 통해 외국인들이 계속 궁금증을 갖게 되는 이름으로 쓰고 싶었다"

라고 설명했다.

3.<완벽한 타인> - 진짜 연인같아서 삭제까지 당한 두배우의 찐한 애정연기

-영화속 나이차 많은 커플로 등장하는 준모(이서진)와 세경(송하윤).  

-이서진과 송하윤의 찐한 농도짙은 키스신과 애정 연기는 대부분 애드립으로 진행되었다.  

-그런데 두 사람의 애정 장면과 표현이 지나칠 정도로 찐해서 차마 극장에 실을수 없는 장면들이 많이 등장했다고 한다.  

-삭제된 장면에서 이서진이 송하윤을 번쩍들고 키스하고, 송하윤이 매달렸는데, 송하윤이 갑자기  

나 피임약 끊었어. 오빠 아이 갖고 싶어"

라고 말한다. 그러자 이서진이 감정을 잡으며  

내가 말했나? 사랑한다고"

라고 느끼하게 말하며 다시 키스를 이어나간다.

완벽한 타인
감독
이재규
출연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지우, 이순재, 이도경, 라미란, 조정석, 조달환, 김민교, 최유화, 정석용, 진선규, 장대웅, 황재원, 정지훈, 정찬빈, 최선자, 정민규, 윤석호, 신주아, 정상환, 윤이남, 이기남
평점
7.5

4.<감시자들> - 제임스의 마지막 추격 & 총격 장면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제임스와 경찰들이 추격전을 벌이는 장소는 극 중 삼각지역으로 되어있는데, 이후 지하 '유령 승강장'으로 이어지는 장면은 신설동역에서 촬영되었다. 유령 승강장은 신설동역에만 존재한다.

-배우들이 뛰어가는 방향은 동묘앞역 방향으로 원래 대로라면 군자차량기지가 나와야 했다. 하지만 영화에 등장한 장소는 신정차량 기지다. 이곳에 영화 출연진의 사인이 새겨져 있다.

-참고로 정우성은 이 신설동역에서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때 촬영한 바 있다. 같은 장소에서 두 번이나 작품 촬영을 한 것이다.

-제임스를 처단한 후 화면은 차량기지 위의 도시를 비추는데, 이곳은 실제 장소가 아닌 용산역 인근의 도시 풍경을 합성한 것이다.

감시자들
감독
김병서
출연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김병옥, 진경, 준호, 손민석, 이태형, 강신하, 이동휘, 김진곤, 김지훈, 변요한, 장원형, 최원, 김시준, 김준우, 도광원, 변우종, 이도윤, 강준석, 박지훈, 이현균, 배재준, 성일, 박충환, 서지원
평점
7.2

5.<올드보이> - 너무 어린 유지태를 캐스팅 하지 않으려 한 감독

-원래 박찬욱 감독은 이우진역의 유지태가 너무 어려서 캐스팅할 생각이 없었다고 한다. 실제 촬영당시 유지태의 나이는 28살 박에 되지않았다.

-그런데 캐릭터를 설정하던 당시 충격적인 그때의 사건을 잊지 못해, 그때의 모습 그대로 나이를 먹어가는 이우진이라는 설정이 잘 맞아떨어져서 유지태를 캐스팅 하기로 결정한다. 이에비해 오대수는 나이를 먹으며 늙어갔기에 '올드보이'와 잘 어울린다 생각했다. 

올드보이
감독
박찬욱
출연
최민식, 유지태, 강혜정, 김병옥, 오달수, 이승신, 윤진서, 유연석, 지대한, 오태경, 유일한, 이영희, 이미미, 한재덕, 전우재, 최재섭
평점
8.7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