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박현호와 공개연애, 이제 안 숨겨도 되겠다 싶어 후련"('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첫 공개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25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선 박현호 은가은 커플이 첫 출연해 달콤한 일상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은가은은 연애 초반 열애 사실이 공개된데 대해 "처음엔 큰일났다 싶었는데 솔직히 조금은 후련했다. 이제 안 숨기고 다녀도 되겠다 싶었다"라며 심경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트로트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첫 공개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은가은은 "처음엔 큰일났다 싶었지만 속으론 후련했다"면서 심경을 고백했다.
25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선 박현호 은가은 커플이 첫 출연해 달콤한 일상을 공개했다.
트로트 아이돌로 불리는 박현호는 현재 동료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공개연애 중이다.
이에 데니안이 "이미 공개연애를 하는 거면 알아서 결혼하면 되는 거 아닌가. 지금 '신랑수업'을 이용하는 건가?"라고 짓궂게 말하자 이승철은 "너도 좀 이용해보라"며 일침을 날렸다.
이어 박현호를 위한 '결혼 준비 위원회' 탄생 소식을 전하며 "내가 축가를 부르고 문세윤이 사회를 보고 심형탁이 한 번 울어주면 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박현호의 일상이 공개된 가운데 그는 은가은의 라디오를 듣고 웃음을 터뜨리는 건 물론 "오늘 컨디션이 좋은지 목소리가 좋다"며 안도한 모습을 보였다. 박현호는 은가은이 출연하는 방송들을 모두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이어 은가은을 만난 박현호는 그의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 함박웃음을 지으며 행복을 전했다. 이어 둘은 풋풋한 포옹으로 애정을 나눴고, 이를 본 '신랑수업' 패널들은 "선남선녀다"라고 입을 모았다.
은가은 역시 박현호를 보며 "오늘 왜 이렇게 예쁘지?"라며 머리를 쓰다듬은 가운데 데니안이 "나 지금까지 박현호의 무표정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계속 웃고 있다"라고 했다면 이승철은 "임플란트 광고 같다"라며 웃었다.
한편 이날 은가은은 연애 초반 열애 사실이 공개된데 대해 "처음엔 큰일났다 싶었는데 솔직히 조금은 후련했다. 이제 안 숨기고 다녀도 되겠다 싶었다"라며 심경을 고백했다.
박현호는 "나도 공개돼서 좋았다. 걱정이 된 건 맞지만 그건 내 걱정이 아닌 은가은에 대한 걱정이었다. 내가 실수하면 여자 친구에게도 피해가 가니 그게 걱정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아역→성인배우 전환 중 일 끊겨, 알바하고 소속사 출근하며 버텨"('유퀴즈')[종합]
- 김준수 "동방신기 1집 성공 미스터리, H.O.T.·신화와 너무 달라"('라스')
- '명탐정 코난' 男성우, 계약 위반해 소속사에서 쫓겨났다...
- 회사, 카페 휴지 조금씩 뜯어와 집에서 사용하는 남친
- 이수경, '공개열애' 시작...남친도 '유명인'
- 남자에 재산 뺏길까봐 결혼 안한다는 미녀 스타
- 화사, '노브라' 고집하는 이유 공개...응원합니다
- 악플에 뿔났다...MC몽 회사, 무거운 입장
- 박서준, 연예계 은퇴 수순 밟으려...눈물나는 소식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