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신문과 똑같은 PDF신문, 매경e신문 무료로 읽으세요

2022. 9. 8. 16:4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석연휴 실시간 서비스
한가위에도 해외주식 투자는 '월가월부'
추석 연휴에도 뉴스는 쉬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여전히 전쟁 중입니다. 에너지 값은 어디로 튈지 모르고, 긴장이 고조된 뉴욕 증시와 세계 외환시장은 쉴 새 없이 거래됩니다. 지구촌 곳곳에서 사건사고는 끊이지 않습니다.

매일경제는 연휴 기간에도 쉬지 않고 독자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홈페이지 유튜브 뉴스레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2000만에 달하는 디지털 독자에게 생생한 국내외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달합니다. 특히 다른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매일경제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바로 매경e신문입니다.

매경e신문은 종이신문과 똑같은 형태로 편집된 PDF 디지털 신문입니다. 종이신문이 나오지 않는 연휴 기간에 PDF 디지털 신문을 발행하는 곳은 매일경제가 유일합니다.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 꼭 알아야 하는 정제된 뉴스를 담은 종이신문의 맛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디지털 기기를 통해 느낄 수 있습니다. 종이신문을 그대로 디지털 스크린에 옮겨놓은 매경e신문은 화면 축소와 확대가 자유롭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합니다.

매경e신문은 추석 당일인 10일과 귀경길이 한창일 12일 두 차례 발행됩니다. 매경e신문은 평소엔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지만 이번 추석특별판은 고향을 오가는 버스·열차 안에서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도록 10~12일 사흘간 무료로 제공됩니다. 따로 로그인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매경e신문을 구독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같은 모바일 기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경e신문'을 검색한 후 앱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또 PC와 모바일을 막론하고 매일경제 홈페이지와 매일경제 앱에 접속해 '매경e신문 배너'를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경e신문에는 연휴 기간 발생한 주요 뉴스와 함께 주식 부동산 재테크 심층 분석기사가 담겨 있습니다. 유독 변동성이 커진 하반기 재테크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10일에는 재테크 고수들이 분석한 '추석 이후 재테크 전략'이 실립니다. 12일에는 증권사와 자산운용사 리서치센터장들의 증시 분석과 업종 분석이 찾아갑니다.

연휴에도 문을 여는 해외 주식 투자자라면 유튜브 '매경 월가월부'를 꼭 챙겨 보길 추천합니다. 매경 월가월부는 연휴 기간인 9일 아침과 저녁, 10일 아침에 뉴욕 증시의 실시간 방송을 진행합니다. 뉴욕특파원들이 현지에서 전하는 생생한 시장 정보와 깊이 있는 분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해외 증시 정보는 '월가월부'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이동합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