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칭 지슈라, 지무선 2? 로지텍, 자사 게이밍기어 신제품 공개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Logitech)에서 자사의 게이밍 기어 신제품을 공개했다. 의외의 제품들이 많이 나왔는데, 요약하자면 비대칭 지슈라, 지무선 2, 그리고 로지텍 최초의 래피드 트리거 지원의 키보드다.

로지텍G PRO X SUPERLIGHT 2 DEX(이하 비대칭 지슈라)는 초경량과 훌륭한 기능으로 프로게이머뿐만 아니라 일반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끈 로지텍G PRO X SUPERLIGHT 2(지슈라 2)의 비대칭 버전의 마우스다. 지슈라 2와 마찬가지로 무게는 60g에 색상 또한 블랙, 화이트, 핑크로 출시됐다. 비대칭 지슈라는 발로란트 등 FPS 장르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프로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받아 개발되었다고 한다.

▲ 비대칭으로 돌아온 지슈라 2, '로지텍G PRO X SUPERLIGHT 2 DEX'
▲ "아, 이게 지무선이지!" 진정한 후계자의 등장, '로지텍 G PRO 2 LIGHTSPEED'
로지텍G PRO 2 LIGHTSPEED(이하 지무선 2)는 출시 당시인 2018년부터 프로게이머들 사이에서 사랑받았던 로지텍 G PRO WIRELESS의 뒤를 잇는 '진짜 차기작'으로, 이로써 로지텍의 지무선 라인업은 지슈라 라인업과 분리됐음을 암시하는 발표로 들린다. 지슈라 2와 완전히 동일한 크기지만, 무게는 좀 더 무거운 80g이며 그만큼 가격적으로 접근성이 좀 더 좋은 편이다.

로지텍G PRO X TKL RAPID는 로지텍 최초의 래피드 트리거의 키보드로, 다른 게이밍기어 브랜드에 비해 한 박자 늦은 감이 있지만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를 선호하는 게이머라면 반가울 소식이다. 로지텍G를 담당하는 엔지니어를 통해 설계된 마그네틱 아날로그 스위치를 통해 반복 작업에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한 로지텍G의 신제품 게이밍 마우스 2종의 경우 9/17일에 출시됐으며, 로지텍G PRO X TKL RAPID 게이밍 키보드의 경우 올해 12월 출시 예정이다.

▲ 로지텍 최초의 래피드 트리거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G PRO X TKL RAP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