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홈페이지 ‘www.sungwonpipe.com’ 오픈... 안정화 기간 舊주소도 유지
전자거래 리뉴얼...모바일&테블릿 등 PC외 기기 접속편의 높여
스테인리스 강관 제조사 성원(대표 오권석)이 새로운 온라인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성원 측은 온라인 서비스 강화와 편리한 이용을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성원은 새로운 홈페이지 ‘www.sungwonpipe.com’을 최근 공개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직관적인 디자인 및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제품 정보와 기술 자료 제공을 확대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모바일과 테블릿에서의 사용을 확대 지원하고 최신 소식 및 공지 사항을 빠르게 제공할 예정이다. 전자 거래 시스템도 일부 새로 재단장(리뉴얼) 됐다.
성원 측은 “현재 신규 홈페이지 오픈 직후 안정화를 진행하고 있어 일부 기능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 안정화 추진 기간(약 30일) 기존 홈페이지를 한동안 함께 열어 둘 예정”이라며 “이용 중 오류나 불편 사항이 발생할 경우, 회사 전산팀(051-741-5927)으로 연락하면 신속 대응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성원의 기존 홈페이지 주소는 ‘www.bnbsw.co.kr’ 이다.
Copyright © 철강금속신문 .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