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평창동 이사 앞둔 이효리, 제주도서 고양이와 눈맞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서울 이사를 앞둔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제주도에 위치한 한 가게에서 고양이를 만나 눈을 맞추고 있다.
한편 지난 2013년 가수 겸 베이시스트 이상순과 결혼한 이효리는 9월 중 서울로 이사한다.
11년 간의 제주도 생활을 정리 후 서울 이사 계획 중인 부부는 최근 서울 종로구 평창동 단독주택을 60억 500만 원에 전액 현금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이효리가 서울 이사를 앞둔 근황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9월 16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제주도에 위치한 한 가게에서 고양이를 만나 눈을 맞추고 있다.
한편 지난 2013년 가수 겸 베이시스트 이상순과 결혼한 이효리는 9월 중 서울로 이사한다. 11년 간의 제주도 생활을 정리 후 서울 이사 계획 중인 부부는 최근 서울 종로구 평창동 단독주택을 60억 500만 원에 전액 현금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순은 최근 채널 '뜬뜬 DdeunDdeun' 콘텐츠 'mini핑계고 @뜬뜬편집실'에 출연해 "우리도 좀 열심히 일하고 싶어서 더 부지런하게 살고 싶어서 오는 거라 결정했지만 제주는 항상 그리울 것 같다"고 말한 바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이렇게 자유로운 추석이란‥지인 모임→골프
- 박나래 비주얼 쇼크, 싱크로율 100% 판다 분장 (나혼산)[결정적장면]
- 한혜진, 205㎝ 대문짝남 서장훈과 설레는 화보 “일로 와” 박력 (미우새)[결정적장면]
- ‘박찬민 딸’ 박민하, 문메이슨과 재회 후 근황‥아이돌 같은 비주얼
- ‘용준형♥’ 현아, 머리 바꾸고 결혼 준비? 설렘 가득 예비 신부
- 이규한 결별 아픔 컸나? SNS 폐쇄…11살 연하 유정도 럽스타 삭제[종합]
- 안정환, 용인 조카 물고문 사건에 “잔상 계속돼 ‘용형’ 그만두려”
- 트와이스 모모, 눈 뗄 수 없는 예쁨 [포토엔HD]
- 출국장 모모, 미모가 인형이야? 사람이야? 포토엔HD]
- 44살 황보 관리를 얼마나 한 거야, 섹시한 구릿빛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