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선선한 날씨에 환한 미소..“아아 시즌은 끝?”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여유로운 주말 일상을 공개했다.
손예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온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이제 아아시즌은 끝난건가요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나무들이 보이는 창가에 편한 차림으로 앉아 환하게 웃고 있는 손예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2022년 배우 현빈과 결혼을 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손예진이 여유로운 주말 일상을 공개했다.
손예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온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이제 아아시즌은 끝난건가요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나무들이 보이는 창가에 편한 차림으로 앉아 환하게 웃고 있는 손예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더위가 가신건 너무너무 좋은데 너무 갑작스레 떠나서.. 좀…당황…스.. 시원한 주말보내세요오”라고 덧붙이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2022년 배우 현빈과 결혼을 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손예진은 박찬욱 감독의 신작 영화 '어쩔수가없다'에 출연한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