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가을 축제와 함께하는 국내 여행지 추천 TOP 4
-테마파크에서 즐기는 할로윈 데이
-다양한 코스튬부터 프로그램까지 즐겨보자!
올해도 어김없이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각 지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이벤트와 가을 축제가 열리는데요.
유령의 밤을 테마로 한 파티부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전한 Trick-or-Treat, 대형 테마파크에서 즐기는 할로윈 퍼레이드, 단풍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축제 등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가을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할로윈 데이, 그리고 가을 축제와 함께할 수 있는 국내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대구] 이월드
대구 이월드 펌킨 페스타는 9월 7일부터 11월 3일까지 열리는 할로윈 데이 축제입니다. 이월드 대표 캐릭터, 비비와 친구들이 가을 시즌을 기념해 펌킨 프렌즈로 변신하여 이월드 곳곳을 돌아다니며 방문객들에게 신비로움을 선사합니다.
또 14시와 17시 주말과 공휴일에는 이월드 다이나믹광장에서는 펌킨 디스코 파티를 열어 사랑스러운 유령친구들과 비비프렌즈와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답니다.
19시 토요일에는 ‘VIRUS-Z’ 행사를 통해 조금 더 리얼리티한 할로윈 데이를 즐길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대구 이월드에 방문해 보세요.
[과천] 서울랜드
과천에 위치한 서울랜드에서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열기가 뜨겁습니다. 선선한 가을바람 속에서 반짝이는 트리, 그리고 절정에 이른 화사한 단풍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서울랜드 10월의 크리스마스 축제의 독특한 매력이라할 수 있어요.
또 독일의 전통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와 비슷한 ‘메리 옥토버마스’ 행사를 통해 이색적인 정통 수제맥주 & 바베큐도 즐길 수 있답니다. 선선한 가을에 황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용인] 에버랜드
에버랜드에 <기묘한 이야기> 팝업 체험존이 등장했습니다. 9월 6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 되는 이 행사는 기묘한이야기 시즌3에 나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체험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공포스러운 것을 원하신다면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학교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세요. 또 가을 풍경을 한껏 담은 포시즌스가든에서는 보라색 꽃인 아스타 필드가 만발한 가을 풍경도 즐길 수 있는데요.
가을꽃이 만개한 싱그러운 이 장소에서는 악동 스푸키들의 장난으로부터 풍요의 땅 매직필드를 지키는 작은 공연, 밤을 화려하게 장식해줄 문라이트 퍼레이드도 함께 진행됩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에버랜드에서 가을 축제를 즐겨보는 것은 어떠세요?
[잠실] 롯데월드
롯데월드에선 인기 웹툰 <다크문>을 메인으로 11월 17일까지 ‘DARK MOON WORLD’ 가을 축제가 열리는데요. 서로 다른 세계의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이 공존하는 이야기를 주제로하여 롯데월드를 붉은 달로 장식할 예정이랍니다. 매직아일랜드 곳곳에는 영롱하고도 아름다운 포토존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또 롯데월드 어드벤처 인형의 집 콘텐츠를 즐긴 후 리뷰를 남기는 ‘리뷰 이벤트’, 고스트 헌터가 되어 폐가의 비밀을 직접 밝히고 탈출하는 ‘귀담’ 등 다양한 가을 축제가 할로윈 데이를 더욱 빛낼 예정이니 시간 내서 롯데월드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