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영국 'AV 어워즈 2024'서 2개 부문 최종 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오디오 기업 젠하이저가 글로벌 오디오 비주얼 시상식인 'AV 어워즈 2024'에서 천장형 마이크 'TCC M' 및 사업개발 매니저인 이네시 파텔이 각각 올해의 오디오 기술 부문 및 올해의 AV 전문인 부문에서 최종 후보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네시 파텔은 오디오 기술에 대한 혁신적인 시각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 및 비즈니스 개발을 전략적으로 주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독일 오디오 기업 젠하이저가 글로벌 오디오 비주얼 시상식인 'AV 어워즈 2024'에서 천장형 마이크 'TCC M' 및 사업개발 매니저인 이네시 파텔이 각각 올해의 오디오 기술 부문 및 올해의 AV 전문인 부문에서 최종 후보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AV 어워즈는 오디오 비주얼 업계에서 최고의 성과를 기념하는 글로벌 시상식으로 오는 11월 1일 영국 런던 배터시 에볼루션에서 개최된다. 영국의 'AV 매거진'이 주최하는 이 행사는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비즈니스,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디오 비주얼 업계 인물과 혁신적인 기술·프로젝트 등을 시상해왔다.
TCC M은 40m2 이하 중형 회의실이나 강의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천장형 마이크로 특허 받은 '자동 빔포밍' 기술을 적용해 발표자가 회의실을 자유롭게 이동해도 균일하고 선명하게 음성을 담아낸다. 또 화상회의 서비스인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줌 등의 인증을 받아 원격 회의 및 강의 환경에서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네시 파텔은 오디오 기술에 대한 혁신적인 시각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 및 비즈니스 개발을 전략적으로 주도하고 있다. 파텔은 기술적인 전문성과 더불어, 프로젝트 관리 및 고객 서비스에도 깊은 통찰력을 가지고 젠하이저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AI·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젠하이저, 다이나믹 마이크 'MD 421 콤팩트' 출시
- 젠하이저, 디지털 무선 마이크 시스템 'EW-DX EM 4 단테' 출시
- 젠하이저, '양방향 광대역' 무선 오디오 솔루션 공개
- 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오라캐스트' 업데이트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리벨리온 "삼성과 협력한 AI CPU 칩렛 플랫폼, 최대 10배 향상 목표"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