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칠 수 없는 인스타 각! 칸사이 지역 포토스팟📸(오사카, 교토, 고베)

조회수 2024. 4. 24. 1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번 연휴 기간에 오사카로 떠나시나요?
인스타 사진은 건지셔야죠!

여기는 핸드폰만 들어도
포토스팟, 인생샷 뽑는 곳!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가는 해외 여행지 중 하나는 바로?

일본 오사카!

오사카와 함께 교토, 고베, 나라 칸사이 지방을 함께 묶어 여행 코스로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칸사이 지역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서는 사진 꼭 찍어야 할 포토스팟을 소개합니다!

1. 교토 - 후시미이나리타이샤 센본토리이

푸른 숲속에 첩첩이 늘어선 새빨간 토리이, 그 사이로 비치는 햇살은 그 무엇보다 예쁜 풍경입니다.

교토 시내에서 남쪽으로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후시미이나리타이샤'라는 신사 경내에 위치한 '센본토리이'라는 토리이 터널입니다.

이 곳에서 맑은 날 오후에 일본 전통의상을 대여하거나, 화려하게 입고 사진을 찍는다면 베스트 포토를 건질 수 있을 거에요!

2. 교토 - 기요미즈데라 일대(산넨자카~야사카도리)

교토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명소, 기요미즈데라(청수사)!

그 일대는 예쁜 골목이며 담벼락, 가게가 펼쳐져 있어 포토 포인트가 넘쳐나는 곳이에요.

그 중에서도 가장 하이라이트라고 할 만한 곳은 바로 산넨자카와 야사카도리죠!

일대에서 가장 전통적인 모습이 남아있는 골목이고, 교토에서 가장 예쁜 골목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이 곳은 땅거미가 진 풍경을 보는 것도 좋지만 사진을 찍기엔 환한 낮에 찍는 것이 가장 아름다우니 참고!

3. 오사카 -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 정원 전망대

예전부터 유명한 포토존인 이 곳은 현재는 고층 높이(300m)의 '아베노 하루카스 전망대'가 생긴 이후에는 조금 인기가 떨어졌지만 아직까지도 죽지 않은 포토제닉 전망대입니다.

특이하면서도 예술적인 건물의 모양새와, 오사카 북쪽 풍경이 360도로 들어오는 풍경까지, 매우 아름다운 오사카의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죠!

무엇보다 최상층인 오픈에어 전망대에서 유리창에 방해받지 않는 풍경을 건질 수 있다는 것이 최고입니다.

이 곳에도 하트 자물쇠로 사랑을 약속하는 연인들이 많이 방문하니, 한번쯤 걸어보는 것도 추천!

4. 고베 - 키타노이진칸

고베는 항구도시로, 일본에서 가장 일찍 개항한 곳 중 하나에요.

개항도시인만큼 외국인이 가장 많이 거주하던 곳으로, 그만큼 유럽풍 저택이 많이 남아 있죠.

전망 좋은 언덕에 유럽풍 저택을 앞다투어 짓고 함께 모여 살았기 때문에, 북쪽의 외국인 집 이라는 뜻의 '키타노이진칸'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그 중에서도 '풍향계의 집' '연두의 집' '비늘의 집' 등이 유명한데, 대부분 외관 구경 뿐만 아니라 내부를 공개하고 있어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이 외에도 칸사이 지역에는 다양한 여행지와 포토스팟이 넘쳐나는데요!

오사카 여행에서 꼭 찍어야 할 포토스팟이 궁금하다면?
<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에서 확인해보세요!

★★★★★
❝테마와 가이드(코스)를 모두 한 권에!✈️❞

오사카 여행을 쉽게 준비하고 싶다면?

<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책을 만나 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