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따라해도 빠진다" 여배우들의 '최신 식단' 4

사진=유튜브 '걍밍경' 캡처

#강민경 식단

: 열무 김치 비빔밥(곤약밥, 열무김치, 저당 고추장, 알룰로스, 달걀 프라이)

가수 겸 배우 강민경은 최근 다이어트식을 소개했다.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는 ‘아픈 와중에도 입터진 여자의 사는 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강민경은 열무 김치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다. 그는 “이거 굉장히 다이어트식이다”라며 “곤약밥이랑 열무김치 넣었고, 저당 고추장에 설탕 대신 알룰로스 쓰고, 달 걀프라이도 올렸다”고 말했다.

사진='CJ 온스타일 라이브쇼' 캡처

#하지원 식단

: 채소볼(당근, 양배추, 토마토 등 채소, 레몬 소스, 올리브 오일)

배우 하지원이 다이어트를 위한 '여배우 도시락'을 공개했다.

최근 하지원은 유튜브 채널 ‘CJ 온스타일 라이브쇼’의 한 영상에 출연해 평소 자신이 먹는 음식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하지원은 냉장고와 보관해둔 도시락과 소스를 보여주며 “레몬을 통째로 간 소스”라고 말했다.

그는 당근, 양배추 등 채소를 가득 담은 뒤 레몬 소스와 올리브오일이 뿌렸다.

사진=박소담 인스타그램 캡처

#박소담 식단

: 포케(아보카도, 고구마, 채소, 소고기)
배우 박소담이 일본 여행 중 관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박소담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일본 여행 중 미용실에서 포케를 먹으며 식단을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소담이 먹는 포케는 아보카도, 고구마, 채소, 소고기 등으로 구성돼 있었다.

박소담은 지난 2021년 갑상선유두암 수술을 받은 이후 건강을 위해서도 철저한 식단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진서연 인스타그램 캡처

#진서연 식단

: 모로오렌지 샐러드(모로오렌지, 삶은 달걀, 닭가슴살), 단밸질 셰이크

프로 다이어터 여배우인 진서연이 식단을 공유했다.

진서연은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단을 찍은 영상을 올렸다. 사진에는 모로오렌지와 삶은 달걀, 닭가슴살 등이 들어간 모로오렌지 샐러드와 단백질 셰이크가 보였다. 사진과 함께 그는 “모로오렌지 한 개 다 (넣어서) 뱃살 부순다”며 “채소 먹는다고 배부르지 않아 포만감 있는 거로 단백질 셰이크”라는 글을 게재했다.

진서연은 과거 40일 만에 28kg을 감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Copyright © 가지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