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효리의 일상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하트 포즈의 캐주얼룩
블랙 크롭 스웨터와 하이웨스트 데님 팬츠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허리를 드러내는 크롭 디자인으로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하고, 레더 벨트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내추럴 캐주얼룩
올리브 그린 컬러의 니트 톱과 아이보리 코듀로이 팬츠로 따뜻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편안한 실루엣의 의상에 UGG 부츠를 매치해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러블리 스트릿룩
핑크 컬러의 푸퍼 재킷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버건디 컬러의 목도리와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데일리 스니커즈룩
그레이 스웨터와 라이트 베이지 팬츠의 베이직한 조합으로 일상적인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다양한 스니커즈와 샌들 컬렉션을 공개하며, 크록스부터 러닝화까지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슈즈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톱스타 이효리의 15만 원짜리 웨딩드레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효리는 결혼 10년 전 외국에서 구입한 저렴한 드레스를 실제 결혼식에서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메이크업과 주목받는 것에 대한 설렘이 없어 간소한 웨딩을 선택했다고 밝혔다.하지만 이효리의 결혼식은 겉보기와 달리 호화로운 면모를 갖추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유명 요리 경연 프로그램 우승 셰프를 초빙하고, 가수 김동률의 축가, 유명 디자이너의 참여 등 화려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하객들의 비행기 티켓과 숙소비용까지 전액 부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효리는 2세 계획에 대해 "아직 시험관까지는 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의학의 힘을 빌리고 싶지 않다는 입장을 보이면서도, 자연스럽게 임신이 된다면 감사하게 키우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 나이가 있을수록 임신이 어려울 수 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라는 점에서 이효리 부부의 행복한 가정 이루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