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키스신 상대 화제 된 아역배우 출신 여배우, 일상룩

배우 고아성의 스타일링을 살펴보겠다.

##화이트 셔츠와 데님 룩
첫 번째 사진에서 배우 고아성은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셔츠는 깔끔하게 안으로 넣어 입어 실루엣을 정돈했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배경의 요트가 어우러져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 룩은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스타일이다.

##패턴 니트와 버킷햇
두 번째 사진에서 고아성은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와 블랙 버킷햇을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니트의 독특한 패턴이 시선을 끌며, 액세서리로 활용된 모자는 전체적인 스타일에 균형감을 더한다. 도심 속 편안한 외출룩으로 적합한 스타일이다.

##블랙 원피스와 루이비통 토트백
블랙 원피스와 루이비통 토트백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골드 힐과 체인 디테일이 가방과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한다. 배경의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배우의 품격 있는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올리브 그린 톱과 와이드 데님 팬츠
독특한 디자인의 올리브 그린 톱과 와이드 데님 팬츠를 착용했다. 톱의 비대칭 컷과 소매 디테일이 포인트를 더하며, 빈티지한 실내 공간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개성을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배우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한편 배우 고아성의 첫 키스신 상대가 한효주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아성은 2015년 영화 뷰티 인사이드 촬영 중 한효주와 생애 첫 키스신을 찍었다. 원래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배우 이준과의 키스신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영화 촬영 일정이 앞당겨지면서 한효주와의 장면이 먼저 진행됐다.

고아성은 당시 한효주에게 "내일 첫 키스신을 찍을 예정이었는데 오늘로 당겨졌다"고 말했고, 한효주는 "나도 여자와의 키스신은 처음이다"라며 위트 있게 응대했다고 한다. 두 배우는 이 특별한 경험을 통해 서로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고아성은 이후 이준과의 키스신 촬영이 훨씬 수월하게 느껴졌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매일 외모가 변하는 남자와 그를 사랑하는 여인의 이야기를 그린 독특한 로맨스 영화로, 다수의 배우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한효주는 해당 작품에서 여러 배우들과 키스신을 소화하며 연기 폭을 넓혔고,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활약 중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