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이 결혼식 올리자마자 남편 두고 홀로 입국한 이유

조회수 2022. 10. 22. 17: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0세 연하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
행복한 뉴욕 결혼식을 마친
배우 공효진이 홀로 귀국했다.

달콤한 신혼 생활 대신 택했다는
그녀의 새로운 드라마 합류 소식과
근황을 알아보자!

배우 공효진이 지난 1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공효진의 첫 일정에 관심이 쏠렸다.

출처: instagram@rovvxhyo

공효진은 지난 11일 미국 뉴욕에서 10세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와 2년간의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다. 그녀는 SNS를 통해 행복한 뉴욕 결혼식 모습과 설레는 일상을 공유했다.

출처: instagram@rovvxhyo

최근 SNS에도 "My angel"이라는 문구와 케빈 오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던 공효진이 홀로 귀국을 택하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출처: instagram@rovvxhyo

이에 공효진의 소속사 측은 "공효진 씨가 미국에서 결혼식을 치른 후 홀로 입국한 것은 드라마 촬영 일정 때문이다"라며 공식 입장을 내놓았다.

출처: instagram@kevinoh_

달콤한 신혼의 설렘마저 미뤄놓고 귀국한 공효진의 새 드라마는 바로 '별들에게 물어봐'로 우주정거장과 지구를 오가는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 장르 드라마다.

출처: instagram@rovvxhyo

제작 준비 기간만 5년이 걸린 이 드라마는 국내 최초로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시도했으며, 방송가의 기대작 중 하나다. 독특한 소재로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출처: 뉴스1

tvN에서 방영 예정된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공효진은 여자 주인공 이브 킴 역을 맡아 남자 주인공 공룡 역의 배우 이민호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다.

MBC '최고의 사랑'

촬영 일정에 대해 공효진 측은 "제작진의 배려로 이미 결혼식 일정을 위해 많은 촬영 일정을 빠진 상태라 귀국 후 당장 이번 주부터 작품 촬영을 재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출처: instagram@rovvxhyo

지난 2019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KBS 연기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뒤 선택한 드라마 복귀작인 만큼 이번에도 공효진이 로코퀸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지 추이가 주목된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