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페어' 개최…스킨케어 최대 69%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환절기를 맞아 이달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2주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조한 가을 날씨에 대비한 보습 중심의 스킨케어 제품과 FW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뷰티페어는 제품군에 따라 1차 스킨케어, 2차 메이크업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수민 기자)쿠팡이 환절기를 맞아 이달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2주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조한 가을 날씨에 대비한 보습 중심의 스킨케어 제품과 FW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뷰티페어는 제품군에 따라 1차 스킨케어, 2차 메이크업으로 나눠 진행된다. 스킨푸드, 비플레인, 아넷사, 홀리카홀리카, 나인위시스, 마녀공장 등 인기 브랜드 77곳이 참여한다.
먼저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1차 스킨케어 행사에서는 에센스, 앰플, 팩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세럼 세트'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플러스' ▲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PHA' 등이 있다.
7일부터 13일까지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머지 '더 퍼스트펜 아이라이너'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어바웃톤 '블러 파우더 팩트' ▲삐아 '라스트 벨벳 틴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쿠션, 블러셔, 립글로즈, 하이라이터 등을 할인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5천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아이오페, 헤라, 루나 등 브랜드별 추가 쿠폰과 사은품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계절 변화와 트렌드에 맞춘 뷰티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자 선호도를 고려해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수민 기자(blue@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성장·협업 고민 푼다"...'HR테크 어벤져스' 총출동
- "일·사람 고민인 사람 모여"...‘잡앤피플 커넥팅 데이즈’ 개최
- 네이버·구글·배민·쿠팡 등 플랫폼 기업, 줄줄이 국감에
- 배민-쿠팡, 이중가격제 서로 "네 탓"...업계는 "거기서 거기"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LG엔솔 김동명 "美 대선 여파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