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씩씩하게 돌아왔다…‘럭셔리 끝판왕’ 울릉도 여행 “대한민국 여행 중 최고”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10. 7. 14: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인기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 우승자인 곽튜브의 특별한 우승 여행기를 담고 있다.

오는 26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드문 호화로운 여행기와 함께, 곽튜브의 유쾌한 매력이 가득한 여행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인기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 우승자인 곽튜브의 특별한 우승 여행기를 담고 있다.

곽튜브는 이번 여행에서 그의 여행 파트너로 활약했던 god의 박준형과 배우 강기영과 다시 만나 울릉도를 배경으로 한 호화로운 우승 여행을 떠난다. 세 사람의 찰떡 호흡은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특히 ‘지구마불 우승여행’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쏟아지고 있다. 티저는 “보고도 믿기지 않는 럭셔리 끝판왕”과 “꿈꾸는 대로 이뤄지는 우승 여행”이라는 문구로 여행의 시작을 알리며, 곽튜브가 만끽하는 진귀한 여행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힌트를 제공한다. 초호화 리조트 풀패키지를 시작으로 울릉도의 독특한 먹거리와 산해진미, 감성 가득한 보트 투어까지... 곽튜브의 여정은 그야말로 화려함 그 자체다.

영상 속에서 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으로 이루어진 ‘곽쭌영’ 트리오의 반응 또한 눈길을 끈다. “우승 여행에 압도당했어”, “대한민국에서 할 수 있는 여행 중 최고를 한 거 아냐?”, “정말 최고의 우승 상품이네요” 등의 감탄사는 이번 여행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짐작하게 한다. 특히, 세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과 여유로운 태도는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인기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 우승자인 곽튜브의 특별한 우승 여행기를 담고 있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지구마불 우승여행’만의 특별함을 더해줄 ‘스페셜 주사위’의 등장도 예고됐다. 주사위 게임의 승자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특별 상품이 제공된다고 하여, 과연 누가 그 주인공이 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곽튜브는 “나 근데 자신이 없는데... 질 자신이”라는 너스레를 떨며 여유로운 태도를 보였지만, 그 이면에는 ‘지구마불2’ 우승자다운 자신감이 엿보인다. 과연 누가 이 주사위 게임의 승자가 될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날로 고조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구마불 우승여행’의 공식 포스터도 마침내 공개됐다. 포스터 속 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은 보트 위에서 우승의 기쁨을 만끽하는 모습으로, 세 사람의 유쾌한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한다. “우승보다 찐-한 울릉도 우정 여행”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들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또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팬들은 이들이 보여줄 특급 시너지를 기대하며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오는 26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드문 호화로운 여행기와 함께, 곽튜브의 유쾌한 매력이 가득한 여행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연 곽튜브와 그의 파트너들이 펼칠 이번 울릉도 여행기는 어떤 웃음과 감동을 전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