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최종회 고아성 깜짝 등장‥장나라X지승현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파트너'에 국민 불륜남 지승현이 재등장한다.
9월 14일 방송 후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연출 김가람) 측은 최종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편 '굿파트너'는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9월 14일 방송된 '굿파트너' 15회 시청률은 수도권 16.8%, 전국 16.7%, 순간 최고 20.6%(닐슨코리아 기준)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뿐만 아니라 토요일 방송된 미니시리즈 중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굿파트너'에 국민 불륜남 지승현이 재등장한다. 고아성도 깜짝 등장을 예고했다.
9월 14일 방송 후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연출 김가람) 측은 최종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입 변호사 고아성을 보고 놀란 한유리(남지현 분)는 "이혼팀에 신입변호사가 들어왔는데 내가 어떻게 가르쳐줘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고민을 토로했고, 차은경(장나라 분)은 "정답은 없어"라고 잘라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가하면 차은경이 불륜을 저질렀던 전 남편 김지상(지승현 분)과 오랜만에 재회하는 모습도 담겼다.
대정의 전 대표변호사이자 현 고문인 오대규(정재성 분)의 이혼 전쟁도 예고됐다. 오대규는 의뢰인으로 차은경을 찾아와 '절대 지면 안돼. 대정 그것들 코를 납작하게 해줘야 한다"고 신신당부했고, 아들 정우진(김준한 분)은 "저희 회사 에이스 변호사한테 잘 진행해달라 하겠다"고 전했다.
반면 오대규 아내는 대정 소속인 한유리를 찾아갔다. 차은경은 "양쪽 다 할 얘기 많은 것 같은데 저희가 도와드리겠다"고 선언한 뒤 자신과 맞붙게 된 한유리에게 "변호 말고 통역을 해보자"고 제안,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굿파트너'는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9월 14일 방송된 '굿파트너' 15회 시청률은 수도권 16.8%, 전국 16.7%, 순간 최고 20.6%(닐슨코리아 기준)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뿐만 아니라 토요일 방송된 미니시리즈 중 1위를 기록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황보라, 명절 첫날에 비보 알렸다 “스무 살 가장 힘들 때 만나 하늘 나라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고백 후 美 여행 “한국 안 돌아갈래”
- 김희정 과감한 홀터넥 백리스, 구릿빛 핫보디 자랑
- 이정현 의사 남편, 원피스 입은 충격 비주얼‥이런 취향?(편스토랑)
- 정해인♥정소민, 한 침대서 포착 ‘애틋’(엄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