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새롬 인스타그램
이새롬이 포근한 무드의 일상 셀카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새롬은 소파에 기대어 그레이 컬러 셋업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톤온톤 그레이 재킷은 몸에 부드럽게 감기는 실루엣과 군더더기 없는 절개 라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화이트 이너를 레이어드해 전체적인 룩에 밝은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이새롬 특유의 맑고 깨끗한 피부톤과 자연스러운 핑크빛 치크가 그레이 컬러 특유의 차분한 무드와 어우러지며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옆에 함께한 푹신한 반려견과 블랙 앤 화이트 패턴 쿠션이 그녀의 편안한 일상을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했다.
네티즌들은 "편안한데 세련됐다", "사랑스러움 그 자체"라는 반응을 남기며 이새롬의 자연스러운 매력에 열광하는 분위기다. 심플한 셋업 스타일을 이새롬처럼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포인트는 핏이다. 여유로운 핏의 재킷에 크리미한 컬러 톤 이너를 매치하고, 최소한의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한 이미지를 강조해보자. 집콕은 물론, 간단한 외출에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다가오는 주말, 이새롬처럼 여유로운 셋업룩으로 나만의 힐링 타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사진=이새롬 인스타그램
#이새롬 #이새롬패션 #이새롬그레이룩 #내추럴룩 #그레이셋업 #편안한패션 #데일리룩 #봄코디 #집콕룩 #심플코디 #스타패션
관련기사
이새롬, 내추럴 웨이브와 자연광 조합, 청초미 폭발
이새롬, 갈색 재킷과 체크 스커트로 완성한 빈티지 시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