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 4, 케이스 사진 유출… “뭐가 달라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년 초 출시될 예정인 아이폰SE 4의 케이스 사진이 유출됐다.
12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IT 팁스터 소니 딕슨은 엑스 계정을 통해 아이폰SE 4케이스로 추정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폰SE 4는 아이폰14 디자인을 기반으로 할 것으로 보이지만, 듀얼 카메라가 아닌 단일 카메라가 탑재될 예정이다.
한편, 애플은 내년 초 아이폰SE 4를 약 500달러(약 67만원)에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초 출시될 예정인 아이폰SE 4의 케이스 사진이 유출됐다.
12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IT 팁스터 소니 딕슨은 엑스 계정을 통해 아이폰SE 4케이스로 추정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폰SE 4는 아이폰14 디자인을 기반으로 할 것으로 보이지만, 듀얼 카메라가 아닌 단일 카메라가 탑재될 예정이다. 후면 메인 카메라는 4800만 화소를 갖추고, 1배와 2배 초점 거리를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당초 예상과는 다르게 액션 버튼은 적용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액션 버튼을 위한 컷아웃이 없다.
한편, 애플은 내년 초 아이폰SE 4를 약 500달러(약 67만원)에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SE 4에는 새로운 6.1인치 OLED 디스플레이,4800만 화소 카메라, 페이스ID 및 USB-C가 지원될 예정이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램 한계·中 추격…韓 반도체, 복합 위기”
- “구글·넷플릭스 등 일방적 요금인상 견제해야”...이용약관 개정논의 확산
- 정부, 백업센터 전산망 구축 착수···EMP 공격 받아도 행정망 가동
- “이 도로 도대체 누가 설계했어?” [숏폼]
- 아이폰SE 4, 케이스 사진 유출… “뭐가 달라졌나”
- “신기루같아”… 50년만 폭우가 만든 사하라 사막의 '오아시스'
- 태국, 韓 기술로 2027년 첫 반도체 양산
- [2024 국감]체코원전 대박·쪽박 공방에 황주호 한수원 사장 “체코쪽 금융 지원 요청 없어”
- '재보선 승부처'로 떠오른 부산 금정…與野 총력전
- 안덕근 “체코 덤핑 수주·금융지원 의혹…충분한 경제성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