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신곡 ‘디자이너’, 성숙+섹시 매력 보여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신곡 '디자이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VAV(에이노, 로우, 에이스,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12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미니 7집 '서브칸셔스(Subconsc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했다.
이날 에이스는 타이틀곡 '디자이너'를 소개하며 "흥도 나면서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VAV(에이노, 로우, 에이스,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12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미니 7집 ‘서브칸셔스(Subconsc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했다.
이날 에이스는 타이틀곡 ‘디자이너’를 소개하며 “흥도 나면서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작사에 참여한 로우는 “수록곡 작사에는 참여한 적 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타이틀곡 가사를 썼다. ‘남 눈치 보지 말고, 누구든 각자 가는 길이 맞다’는 내용을 담았으니, 리스너분들도 그런 메시지를 들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자신감도 엿볼 수 있었다. 제이콥은 “LA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는데 진짜 영화처럼 나왔다”라고 했고, 에이노는 “리더 세인트반을 중심으로 저희가 긴 공백을 끝내고 모이는 모습을 어필하고자 했다”라고 밝혀 공개를 앞둔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한편 타이틀곡 ‘디자이너(Designer)’는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더욱 성숙하고 깊어진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주는 노래다. 멤버 로우와 에이노가 작사에 참여해 ‘거울 속 비친 네 모습 너무 아름다운 걸’과 같은 가사를 통해 모든 이들의 삶을 예찬한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귀공자’ 김선호 “사생활 논란, 날 돌아본 계기” [인터뷰]
- VAV “군백기 후 2년 9개월만 컴백...너무 떨려” 소감
- ‘이로운 사기’ 새로운 빌런 이태란, 드디어 출격
- ‘불타는 장미단’ 듀엣 가요제 개최
- 트와이스, 女 그룹 최초 美 소파이 스타디움 입성 ‘5만 관객 열광’
- 명세빈 “저와 결혼 사칭남, 주의하세요” 경고
- ‘강철부대’x‘피지컬: 100’ 뭉친 ‘2억9천’…“특수부대원 같은 예비부부, 스포츠맨십 有”
- 아이브 ‘아이 엠’ MV 1억뷰 돌파
- ‘솔로 컴백’ 아이엠, 마지막 콘셉트 포토...와일드+섹시 공존
- ‘학폭 의혹’ 조병규 복귀작 ‘경이로운 소문2’ 레거시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