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티셔츠+슬립드레스 조합… 귀엽고 힙하고 섹시하고 다 했다

Y2K 감성에 반다나까지… 이건 그냥 ‘현아 유니버스’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현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 컷이 또 한 번 패션계에 귀여운 혼란을 일으켰다. 눈부신 햇살 아래, 블랙 슬립 드레스에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그녀의 룩은 ‘꾸안꾸’와 ‘힙’의 완벽한 중간지점. ‘Setta Rose’ 레터링이 새겨진 드레스는 은은한 레이스 디테일과 함께 Y2K 감성을 물씬 풍긴다.

이날 현아는 전체적으로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 조합에 레트로한 미니드레스를 겹쳐 입어 감각적인 믹스매치 스타일을 연출했다. 드레스 위로 드러난 화이트 티셔츠는 기본 아이템이지만, 슬립 원피스와의 조합으로 인해 한층 더 발랄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크로스백에는 반다나 스카프를 매치해 한 끗 차이 있는 디테일까지 완성한 점이 눈에 띈다.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짧은 기장의 드레스는 현아 특유의 늘씬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당당한 포즈와 시크한 눈빛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선글라스를 머리 위에 얹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포즈는 ‘힙스터의 정석’ 그 자체. 팬들은 “이 조합은 아무나 못 입지”, “현아니까 가능하다”, “레이어드 천재”라며 댓글을 남기며 환호했다.

이 스타일은 무더운 여름에도 포인트를 주고 싶은 날 활용하기 좋다. 심플한 티셔츠 위에 얇은 슬립 원피스를 겹쳐 입고, 체인백이나 유니크한 소품으로 마무리하면 쿨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트리트룩이 완성된다. 특히 짧은 기장감의 원피스를 선택하면 활동성도 높고, 다리 라인도 자연스럽게 드러나 여름 데일리룩으로 손색이 없다.

현아는 이번 착장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분방함을 패션으로 드러냈다. 트렌디함과 과감함 사이에서 흔들림 없는 그녀의 스타일은, 이번 여름 스트리트룩에 큰 영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오늘, 옷장 속 슬립 원피스를 꺼내 현아처럼 힙하게 레이어드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현아 #현아패션 #현아슬립드레스 #레이어드룩 #Y2K패션 #슬립원피스코디 #스트리트패션 #여름코디추천 #꾸안꾸룩 #패션아이콘 #힙스터룩 #스타패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