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박시은 귀한 사진 “내 아내 너무나 예쁨” 팔불출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과 보낸 일상을 공개했다.
진태현은 10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분 귀한 사진입니다. 사복 패션입니다. 러닝복이 아닙니다. 모두 귀한 하루 되세요. 근데 내 아내 너무나 예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태현은 아내 박시은과 길 한복판에서 몸을 밀착한 채 카메라 앞에서 환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과 보낸 일상을 공개했다.
진태현은 10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분 귀한 사진입니다. 사복 패션입니다. 러닝복이 아닙니다. 모두 귀한 하루 되세요. 근데 내 아내 너무나 예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태현은 아내 박시은과 길 한복판에서 몸을 밀착한 채 카메라 앞에서 환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동안 함께 러닝하는 사진을 공개했던 진태현, 박시은의 오붓한 데이트 모습이 보는 사람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누리꾼들은 “여러분 속지 마세요. 하의는 분명 러닝 타이즈일 겁니다”, “러닝복 아니네요”, “귀한 사진 감사해요”, “트랙이 아니라니” 등 반응을 보였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5년 결혼했으며, 2019년 대학생 딸을 입양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9㎏ 빼고 극과 극 변화 “같은 사람 맞아요”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