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수' 출신 미리, '너는 내 첫사랑이었다'로 정식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리가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18일 오전 소속사 S27M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미리가 오는 22일 싱글 앨범 '너는 내 첫사랑이었다'로 정식 데뷔에 나선다. 자신만이 갖고 있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성을 통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미리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가수 미리가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18일 오전 소속사 S27M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미리가 오는 22일 싱글 앨범 '너는 내 첫사랑이었다'로 정식 데뷔에 나선다. 자신만이 갖고 있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성을 통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미리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전날에는 공식 채널을 통해 데뷔곡 '너는 내 첫사랑이었다'의 콘셉트 포토도 공개됐다. 긴 생머리와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통해 청순한 매력을 뽐낸 미리는 오선지 노트와 기타를 멘 채 자연 속에서 즐기는 피크닉의 순간을 연출했다.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은 미리의 모습은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미리는 2021년 KBS 경연 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이후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OST 등을 가창하는 등 데뷔 전부터 주목받았던 만큼 가요계에 첫 발걸음을 내딛는 미리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리의 첫 싱글 앨범 '너는 내 첫사랑이었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S27M 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스夜] '꼬꼬무' 괴물 '태풍 매미' 상륙의 그날 조명…"우리는 모두가 잠재적 재난 생존자"
- 노홍철은 군대의 전설이었다..."선임을 형님이라 부르고, 이등병과는 친구로"
- 뉴진스, 美 패션지 '옴므걸즈' 표지 장식…K-팝 아티스트 최초
- "출연료도 못받았다"…김미려, 대부업 광고 사기피해 고백
- "11년 전 똑같이 당했다" vs "일행 싸움 말렸는데"…제시, 과거 사건 재조명
- '데뷔 30주년' 김남주 눈물 "나 자신을 사랑하지 않았던 것 같아"
- 원디렉션 리암 페인, 호텔서 추락사…전 세계 팬들 '충격'
- "이수근, 모친 병원비로 알고 돈 빌려줘"...'불법도박' 이진호에 연예계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