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이미르 × 제임슨'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23일, 자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서 아이리시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2탄을 시작하고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패키지는 제임슨 위스키와 전용 컵 굿즈, 게임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위메이드는 23일, 자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서 아이리시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2탄을 시작하고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패키지는 제임슨 위스키와 전용 컵 굿즈, 게임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됐다. 위메이드는 이 패키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편의점 스마트 오더, 전국 대형마트·편의점·창고형 매장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용자는 패키지에 동봉된 쿠폰으로 기간제 아이템 '제임슨 위스키'(치명 피해 및 일반 공격 피해 증가), 중급 경험의 주문서, 솔의 발키리·디시르 소환권이 포함된 뇨르드의 카드 상자, 마나 재생 물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쿠폰 등록을 최대 5회까지 허용하며, 이용자가 누적 5회 등록 시 '전설 스토리덱 포인트 상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