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고민된다면? 부담 없는 선물 추천! 연말 선물 모음.zip

조회 4912024. 12. 19.

크리스마스가 10일도 채 안 남은 시점!사랑하는 연인, 소중한 가족, 친한 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센스 있는 연말 선물을 찾는다고?

4만 원 이하 가성비 넘치는 연말 선물들을 소개한다.

한 해, 한 해가 지날수록 남녀노소 모두의 고민은 '어떻게 하면 더 젊어 보일 수 있을까?'로 귀결된다.

동안의 요소에 가장 중요한 3요소인 헤어, 피부, 향기 카테고리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들을 추려왔다.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연말 선물로도 좋은 제품들을 만나보자.

크리스마스 선물 & 연말 선물을 위한 첫 번째 추천 제품은 루시스의 크리스탈 3종 세트다.

루시스의 제품들은 프리미엄 헤어샵, 헤어클리닉 등 필드에서 활동하는 찐 전문가들이 먼저 알아보고 선택한 헤어케어 제품이다.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케이스 때문에 가성비 좋으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로 좋은 아이템!

루시스 크리스탈 샴푸는 촉촉한 워터젤 제형으로 가볍지만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부드럽게 두피와 모발을 클렌징해줘서 사용 직후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코코넛오일에서 유래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덱스판테놀, 코코넛오일, 맥주 효모 추출물과 엘-멘토, 살리실산이 밸런스 있게 배합되어 있어 두피가 예민하고 약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탈모샴푸다.

크리스마스 선물 & 연말 선물을 위한 루시스 크리스탈 트리트먼트는 일반적인 트리트먼트처럼 꾸덕하고 묵직한 제형이 아닌 마치 수분 에센스 세럼과도 같은 제형이 특징이다.

3초 트리트먼트라고 불리는 만큼 도포 후 바로 헹궈주면 되어 사용이 아주 편리한데, 이 세럼 같은 제형이 모발에 바르는 즉시 모발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기 때문에 1회 사용만으로도 손상되었던 모발에 윤기와 탄력이 회복되는 것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루시스의 크리스탈 헤어팩은 고농축 단백질이 포함된 밤 제형의 노워시 헤어팩이다.

쫀득한 밤 타입이지만 모발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모발을 전체적으로 코팅시켜줘서 푸석하고 윤기 없던 모발에 찰랑임과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마법 같은 아이템.

루시스의 크리스탈 헤어 3종 세트를 쓰기 전과 후를 비교해 보았다.

단 한 번의 사용을 한 것뿐인데 모발 굵기, 탄력, 윤기, 머리 빠짐 정도 부분으로 나누어 비교해 봤을 때 확연한 차이가 느껴졌다.

쓰기 전엔 모발이 얇고 힘이 없어 퍼석하고 부스스한 느낌이 컸는데, 루시스 크리스탈 3종 세트를 사용하니 확실히 모발에 탄력과 힘이 생기면서 헤어 컨디션이 회복되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다.

꾸준히 사용 시 곱슬머리는 매직 시술이 필요 없다고 할 정도의 고기능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 연말 선물로 강력 추천.

다음 크리스마스 선물 & 연말 선물 추천 두 번째 아이템은 바로 에버콜라겐의 인앤업 비오틴셀!

뉴트리만의 독자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된 12중 최다 기능성 콜라겐 제품이다.

누적 판매량 2,200만 병이라는 엄청난 대기록을 가지고 있는 제품인 만큼 누구에게 선물해도 엄지척을 할 수밖에 없는 제품!

피부 보습, 거칠기, 탄력, 주름, 진피 두께, 치밀도, 수분량 등 피부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끌어올려 주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된 제품으로 하루 두 알이면 빠르고 쉽게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과 탄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비오틴셀을 먹기 전후 에디터의 피부 변화는 놀라웠다.

일단 에디터의 피부는 실내/외 온도차로 홍조가 올라오고 좁쌀과 뾰루지가 전반적으로 퍼져있었으며 속건조를 매우 심하게 느끼는 탄력 없는 피부 상태였다.

하지만 에버콜라겐을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약 한 달간 꾸준히 챙겨 먹었더니 앞서 말한 피부 고민들이 모두 없어지고 피부화장을 하지 않아도 피부 속부터 수분광이 느껴졌다.

크리스마스 선물 & 연말 선물로 추천하는 이유.

크리스마스 선물 & 연말 선물을 위한 마지막 추천하고 싶은 선물은 포맨트의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

사실 향수는 흔한 선물이지만 성공하기 쉬운 선물은 아니다. 하지만 감각적이고 세련된 향수를 잘 선물한다면?

선물 하나로 '미친 센스'를 가진 사람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

포맨트의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는 선물해 주는 사람을 센스 있게 만들어주는 향수다.

이 향수는 촉촉하고 깨끗한 살냄새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뿌리는 순간 탑노트의 은방울꽃과 미들 노트의 장미, 자스민, 오렌지 꽃, 베이스 노트의 패츌리, 샌달우드, 머스크, 앰버 향이 조화롭게 레이어드 되며 '포근함'을 그대로 재현해낸다.

에디터가 향수에 있어 향만큼이나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 바로 '분사력'이다.

아무리 좋은 향수라도 고르고 넓게 분사되지 못하면 자칫 너무 독하고 과하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

포맨트의 시그니처 퍼퓸은 뿌리는 즉시 뭉치는 부분 없이 넓고 고르게 분사되어 오래도록 포근한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오늘은 이렇게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센스 있으면서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은 연말 선물이 무엇일까 함께 알아봤다.

오늘 에디터가 추천해 준 제품들로 한 해 동안 내 곁을 든든히 지켜준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