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9연패 몰아넣을까' 문보경 DH-구본혁 3루수... LG 선발 라인업 공개 [MD잠실]

잠실 = 심혜진 기자 2025. 8. 19.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SOL BANK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 경기.LG 문보경이 7회말 2사 1-2루 네 번째 타석에 역전 쓰리런을 친 후 그라운드를 돌고 있다./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잠실 심혜진 기자] LG 트윈스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롯데 자이언츠를 9연패로 몰아넣을지 관심이 쏠린다.

LG는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5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경기를 치른다.

LG는 지난 주말 SSG와 원정 경기서 위닝시리즈를 기록했다. 직전 경기였던 17일엔 임찬규가 6이닝 무실점 호투로 시즌 10승을 따냈다. 이로써 3년 연속 10승을 올렸다.

타선도 좋았다. 김현수와 문보경, 오스틴이 홈런포를 터트리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반면 한화가 NC 다이노스에 루징을 하면서 경기차가 2경기로 늘어났다.

이날 LG는 신민재(2루수)-문성주(우익수)-오스틴(1루수)-문보경(지명타자)-김현수(좌익수)-오지환(유격수)-박동원(포수)-구본혁(3루수)-박해민(중견수) 순으로 라인업을 짰다.

선발 투수는 톨허스트다. 엘리에이저 에르난데스의 대체 외국인 선수로 줄무늬 유니폼을 입은 톨허스트는 지난 12일 KT를 상대로 7이닝 2피안타 7탈삼진 무실점으로 완벽한 데뷔전을 치렀다.

딱 일주일만의 등판이다. 두 번째 등판에서는 어떤 결과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2025년 8월 12일 오후 경기도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경기LG 선발투수 톨허스트가 7이닝 무실점 투구를 한 뒤 기뻐하고 있다./마이데일리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