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끼삐끼 춤’ 치어리더 이주은, LG트윈스 응원단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삐끼삐끼 춤'을 유행시킨 치어리더 이주은이 KBO리그 LG트윈스 응원단에 합류한다.
10일 LG트윈스는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이주은의 합류 소식을 밝혔다.
이주은이 '삐끼삐끼 아웃송'에 맞춰 춤을 추는 유튜브 영상은 조회 수 1억회를 돌파했다.
올해 KIA 치어리더 계약을 종료하고 대만 프로야구에서 활동을 시작한 이주은은 LG트윈스 응원단에 합류하면서 대만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삐끼삐끼 춤’을 유행시킨 치어리더 이주은이 KBO리그 LG트윈스 응원단에 합류한다.
10일 LG트윈스는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이주은의 합류 소식을 밝혔다. 이주은은 “2025시즌 LG를 응원하는 이주은 치어리더”라며 “올 시즌 최선을 다해 LG가 우승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했다.
이주은은 지난해 KIA 치어리더로 활동하며 인기를 얻었다. 응원석에 앉아 화장을 고치다가 ‘삐끼삐끼 아웃송’ 음악이 나오면 즉각 일어나 춤을 추는 모습으로 전 세계적 화제를 모았다.

이주은이 ‘삐끼삐끼 아웃송’에 맞춰 춤을 추는 유튜브 영상은 조회 수 1억회를 돌파했다. 이주은의 SNS 팔로워도 100만명을 넘어섰다.
올해 KIA 치어리더 계약을 종료하고 대만 프로야구에서 활동을 시작한 이주은은 LG트윈스 응원단에 합류하면서 대만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세 과학] 대상포진 백신, 치매 막고 노화 늦춘다
- “하루만 들고 있어도 용돈”…변동성 큰 장세에 ‘배당 막차’ 타는 스마트 개미
- “평당 3억 땅에 임대주택?”… 용산 이어 강남에도 근조화환 등장
- 설날 데려온 애인, 알고 보니 가짜?...가족 잔소리에 中서 ‘애인 대역’ 성행
- 20년 여객기는 ‘노후기’로 따로 관리하는데 … 군은 30~40년 된 헬기·전투기 똑같이 관리
- 스페이스X서 오퍼 와도 “아내가 ‘외딴 섬’ 싫어해 못 가”… 美 빅테크의 ‘웃픈’ 구인난
- [주간 특산물] “봄이 왔어요. ‘해남 봄동’이 왔어요”
- [단독] 1억원치 ‘금괴’ 나르던 보이스피싱범, 택시 기사 눈썰미에 검거
- 메모리 가격 폭등 ‘암초’ 만난 삼성·BOE, 8.6세대 OLED 조기 가동 부담 커졌다
- BYD도 휘청인다… 내수 한계에 부딪힌 中 전기차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