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여행지 중에서도 일본의 눈 내리는 풍경은 많은 이들의 로망이죠. 최근 고민시는 따라하고 싶은 일본 여행룩을 선보였는데요.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특히 눈 속에서도 빛나는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고민시의 따라 하고 싶은 '겨울 일본 여행룩'

고민시는 화이트 패딩에 선명한 블루 컬러 머플러를 매치해 청량한 겨울 룩을 선보였는데요. 퍼 디테일이 있는 모자는 따뜻함을 더해주며, 블루 머플러와 함께 컬러 포인트로 작용했습니다.


고프코어 스타일에 귀여운 감성 한스푼! 거기다 이너로 레더 재킷을 레이어드 해 방한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는데요. 고민시처럼 화이트 아우터에 원색 머플러를 더하면 밝고 상쾌한 겨울 여행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내에서 그녀는 그래픽 티셔츠로 내추럴하면서도 귀여운 룩을 완성했는데요. 귀여운 헬로키티 프린트 티셔츠에 두툼한 패딩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캐릭터가 돋보이는 캐주얼 룩을 완성했습니다.
밝은 톤의 패딩은 차가운 겨울날에도 따뜻한 느낌을 주기 좋으며, 머리를 자연스럽게 묶어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여행 중에는 귀여운 프린트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되, 따뜻한 아우터로 보온성을 챙기면 실용성 가득한 여행룩이 완성됩니다.


고민시는 안경으로 포인트를 주기도 했는데요. 블랙 패딩에 실버 테 안경을 매치해 포인트는 확실하지만 매력은 가득한 룩을 완성했죠. 이 룩에서는 액세서리를 최소화하고 안경으로 포인트를 준 점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올블랙 룩에 깔끔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을 완성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