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주족 오토바이 빼앗고 폭행한 20대 징역 4년
한솔 2026. 6. 17. 08:59
[KBS 대전]대전지법 천안지원 형사1부는 도심에서 난폭운전을 하던 폭주족의 오토바이를 빼앗고 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25살 A 씨에게 징역 4년을 선고했습니다.
A 시는 지난 3월 천안에서 폭주 운전을 하던 10대 운전자의 오토바이를 차량으로 막아 세운 뒤 5백만 원 상당의 오토바이를 빼앗고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한솔 기자 (sole@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KB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쌍둥이 득표’가 부정선거 증거?…역대 선거·본투표 때도 다 있었다
- “뒤늦게 4장 추가 투표”…또 드러난 엉터리 투표 관리
- “비상망치 소용 없다”…침수 시 신차 탈출법은?
- 헛돈 썼나…트럼프 공들인 ‘성조기 블루’ 연못, 다시 녹조 비상 [잇슈 SNS]
- 음바페 결승골, 프랑스 24년 만에 세네갈에 설욕
- “1991년생, 이번에 놓치면 끝?”…청년미래적금, 22일 신청 시작 [잇슈 머니]
- ‘월 519만 원’ 벌어도 연금 그대로…지난해 깎인 연금은 환급 [잇슈 머니]
- 잘 보려고 불쑥…전동 스쿠터 난입에 사이클 선수들 와르르 [잇슈 SNS]
- 튀르키예 축구팬들 2천년된 고대 극장서 월드컵 응원 ‘후끈’ [잇슈 SNS]
- 강남 한복판에서 비틀…‘프로포폴’은 어디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