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출신 강지영 맞아? 가수 컴백 앞두고 강렬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지영이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다.
가수 겸 배우 강지영 프로젝트 싱글 앨범 '루시드 드림' 티저 이미지가 7월 4일 공개됐다.
강지영은 지난 6월 28일 유튜브 채널 '내 이름은 강지영' 을 오픈, 근황 인사와 함께 해당 채널을 통해 '루시드 드림'에 관한 콘텐츠를 올릴 예정이라고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강지영이 참여한 '윤다X강지영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싱글 '루시드 드림'은 7월 7일 오후 6시 윤다 오피셜과 멜론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지영이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다.
가수 겸 배우 강지영 프로젝트 싱글 앨범 ‘루시드 드림’ 티저 이미지가 7월 4일 공개됐다.
공개된 4장의 이미지 속 강지영은 화려한 조명 아래 반짝이는 의상, 몽환적인 메이크업, 매혹적인 아우라로 강렬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강지영 신곡 ‘루시드 드림’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우리들의 젊은 로맨스를 그린 따뜻하고 서정적인 블루스 곡으로 강지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 4년 만의 음원 작업에 대한 설렘을 표했다.
이별의 슬픔과 삶의 무게를 성숙하고 아름다운 그리움으로 표현한 가사가 강지영의 감미로운 보컬과 만나 더욱 큰 울림을 전할 전망.
강지영은 지난 6월 28일 유튜브 채널 ‘내 이름은 강지영’ 을 오픈, 근황 인사와 함께 해당 채널을 통해 ‘루시드 드림’에 관한 콘텐츠를 올릴 예정이라고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강지영이 참여한 ‘윤다X강지영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싱글 '루시드 드림'은 7월 7일 오후 6시 윤다 오피셜과 멜론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윤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XX 왜 저러냐고”…전소민 母, ‘런닝맨’ 보다 지석진에 진짜 욕한 사연[결정적장면]
- 김세레나 “김홍신과 남남이지만 부부, 너무 늦게 만나”(마이웨이)
- 이혜성, 점점 야위어가는 근황‥핸드폰이 무거울 지경
- 장윤정, 행사에 트로트 후배가수 꽂았다‥후배 챙기기 감동(당나귀 귀)
- 하버드 출신 신아영도 물렸다‥“S전자 30% 빠지고 다 파란불”(자본주의학교)[결정적장면]
- 조현아, 윤은혜 수영복 입고 숨 못 쉬어 죽을 맛 ‘폭소’(놀면 뭐하니)
- “불편함 끼칠 것 같아”…‘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영업 이틀만 예약제로 변경
- 신아영 “결혼 4년차, 美금융회사 다녔던 남편에 통장 잔고 극비”(자본주의학교)
- 강남, 김국진 욕설 폭로 “까부는 내게 욱해 ‘이 XX야’라고”(골프왕3)[결정적장면]
- 전원주 “남편이 보약 먹으면 시모가 부부 사이에서 자”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