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세계 미모 1위 선정, 거리 위 요정美! 미니 원피스에 퍼 코트 보헤미안룩

블랙핑크 지수가 27일 인스타그램에 "DEADLINE 7.5~6 곧 만나요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지수 SNS

지수가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치 영화 세트장을 연상케 하는 고풍스러운 건물 앞에서 지수는 빈티지한 슬립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도시의 풍경을 몽환적인 분위기로 바꿨습니다.

레이스 트리밍과 그래픽 패턴이 어우러진 슬립 드레스는 그녀의 소녀미와 도회적인 매력을 동시에 끌어올렸고, 여기에 붉은빛과 핑크가 그러데이션 된 인조 퍼 코트를 걸쳐 보헤미안 무드를 가미했습니다.

여유롭게 걸친 아우터와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웨이브 헤어는 한 편의 화보를 연상케 했고,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은 패션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전체적으로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듯한 이 룩은 트렌드와 감성, 개성을 모두 아우르는 지수만의 독보적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했습니다.

한편 지수는 지난 2월 14일 ‘아모르타주’를 발매했습니다. 이 앨범은 ‘아이튠즈’ 39개국 이상의 전 세계 지역에서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습니다.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세 번째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을 2025년 7월 5~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 경기장에서 시작해 16개 도시에서 31회 공연을 펼칩니다.

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약 1년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이번 투어는 2023년 ‘본 핑크’ 이후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합니다.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