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 살 넘었는데 아동복 협찬 받았던 연예인

조회수 2024. 5. 10. 15: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혜이니 인스타그램

158cm의 아담한 키에 헬륨가스를 마신듯한 귀엽고 개성있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가수 혜이니. 체중 역시 40kg이 채 되지 않는 36kg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라디오스타

그렇다 보니 의상을 협찬받는 일이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협찬받는 옷들이 너무 커서 고민이던 중 한 번은 '게스 키즈'에서 아동복으로 의상 협찬을 받게 되는데, 이 마저도 컸을 정도였다구요.

혜이니 인스타그램

또 한 번은 차량에서 안전벨트를 하지 않았는데도 경고음이 들리지 않자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방을 안았더니 그제서야 경고음이 울렸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

너무 작고 귀여워 평소 초등학생으로 자주 오해받아 편의점이나 주점에서는 신분증이 필수인 것은 물론, 어머니와 호텔에 놀러 간 적이 있는데, 직원이 키즈카페를 소개해준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혜이니 인스타그램

자신만의 개성 있고 매력 있는 모습으로 가수로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온 혜이니. 하지만 독특한 매력은 오히려 악플의 대상이 되어버리고 말았는데요. 꿋꿋이 활동해 오던 중 2018년 결국 공황장애를 판단받았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혜이니 인스타그램

데뷔 직후부터 받아온 악플에 내성이 생길 수가 없었던 것인데요. 하지만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극복할 수 있었던 혜이니, 건강해진 모습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11년차 가수가 되었습니다.

보도자료 및 제휴 : boiled-movie@kakao.com
[런앤건 = 글: 이영진]

Copyright © SWING X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