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화설 사실이었나"…'나는솔로' 9기 영숙, 기수 모임 '불참' 에둘러 표현

고재완 2022. 11. 20. 1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PLUS·ENA PLAY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9기 영숙이 에둘러 9기 모임에 참석하지 않음을 털어놨다.

9기 광수를 놓고 경쟁을 펼치던 영숙과 옥순은 '은따설' '불화설'에 휘말린 바 있다.

글을 작성한 이는 영철의 라이브 방송 중 옥순이 영숙을 제외한 '나는 솔로' 9기 출연진들과의 만남을 제안했다며 영숙이 따돌림을 당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SBS PLUS·ENA PLAY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9기 영숙이 에둘러 9기 모임에 참석하지 않음을 털어놨다.

9기 영숙은 20일 자신의 개인계정이서 '무물보'(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했다. 그는 "9기 나솔 모임에는 안나가시나용"이라는 질문에 "9기 광수님과 모임 자주 가집니다"라고 답했다.

커플이 된 광수를 만나는 것을 제외하고 9기 단체 모임에는 나가지 않는다는 것을 돌려 말한 것이다. 9기는 한 때 불화설이 등장한 바 있어 그의 발언이 더욱 눈길을 끈다.

9기 광수를 놓고 경쟁을 펼치던 영숙과 옥순은 '은따설' '불화설'에 휘말린 바 있다. 한 커뮤니티에서는 옥순이 주도적으로 영숙을 따돌리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글을 작성한 이는 영철의 라이브 방송 중 옥순이 영숙을 제외한 '나는 솔로' 9기 출연진들과의 만남을 제안했다며 영숙이 따돌림을 당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후 영숙과 옥순이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불화설을 일축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영숙은 "남자친구가 정신과 의사여서 힘들때 남다른 위로법이 있을 것 같은데"라는 질문에는 "뽀뽀"라고 말하며 달달함을 뽐냈다. 또 "'나는 솔로'는 100% 리얼인가요. 대본이 아예 없나요?"라는 질문에 "대본은 커녕 오늘 뭐하는지도 안알려준다"고 답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선우은숙 “지인, 13억 빚을 내 산 집이 180억 '껑충'”
박주호♥'안나, 암 투병 중에도...
“몰랐다”지만 박민영은 '급'결별했고, 성유리는 30억 '급'반환했다
'기부액 55억' 션, 재벌설 입 연다 “내가 부잣집 아들이라고”
노현희, 지인 결혼식서 연예인 보고 깜짝..“극적이고 우연한 만남”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