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위한 최고의 여름휴가, PIC 괌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여름을 즐기러 떠나는 본격적인 휴가철. 이번 휴가 때는 어디서 무엇을 하면 좋을지 고민이라면 무더위를 떨쳐버릴 시원한 액티비티와 무한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PIC 괌으로 떠나보자.

사진=PHR코리아

편안한 여름휴가를 위한 지침서 PIC 괌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진 투몬 비치에 위치한 PIC 괌은 약 4만여 평 규모의 광대한 리조트 부지 내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한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콘셉트의 리조트이다. 총 777개의 객실을 비롯해 리조트 내 마련된 여덟 곳의 식음시설에서는 각기 다른 나라의 요리들을 제공해 매 끼니마다 질리지 않고 다채로운 메뉴들을 호텔식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워터파크와 액티비티 체험, 강습, 장비 대여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리조트 안에서 숙박, 식사, 액티비티까지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해결할 수 있다 보니 PIC 괌에 있는 동안은 정말 먹고 싶을 때 먹고, 놀고 싶을 때 놀기만 하면 된다. PIC 괌의 이런 독보적인 편의성 덕분에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

사진=PHR코리아

PIC Fun Park, 이젠 골드패스로 즐겨요

올 인클루시브 워터파크 리조트를 콘셉트로 오래 사랑받아온 PIC는 지난 4월부터 ‘PIC Fun Park-Where Your Adventure Begins’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시설과 콘텐츠 보강을 통해 올 인클루시브 테마파크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그 첫 단계로, 테마파크 이용권을 상징하는 패스Pass라는 표현을 도입해, 기존에 PIC의 상징과도 같았던 골드카드를 ‘골드패스Gold Pass’로 새롭게 명명했다. 패스의 종류는 조‧중‧석식이 모두 포함된 골드패스, 조식만 포함된 실버패스, 식사가 포함되지 않은 브론즈패스 총 세 가지. 명칭만 변경되었을 뿐 기존 카드 혜택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성인 1인 골드패스 이용 시 만 2세에서 만 11세의 동반 아동 최대 2인까지 키즈 골드패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PHR코리아

Must-try Experiences

다양한 편의 시설과 놀 거리가 풍부한 PIC 괌에서의 매일은 오늘은 무엇을 먹을지, 어떤 것을 하며 시간을 보낼지에 대한 즐거운 고민의 연속이다. 하지만 제한된 여행 일정 내 PIC 괌의 모든 것을 즐기기엔 역부족이라면 PIC 괌에서 꼭 해봐야 할 10가지 콘텐츠에 주목해 보자.

사진=PHR코리아

01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워터 액티비티
PIC 괌의 워터파크 존에는 다섯 가지의 워터파크 풀과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들이 마련되어 있다. 그 중 신나는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메인 풀과 수심 20cm의 낮은 수심으로 영유아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헤키 & 샌디 스플래시 풀Siheky & Sandy Splash Pool’은 남녀노소 불문 누구라도 물놀이 즐기기에 최적의 스폿이다. 워터파크 내 조성된 아름다운 인공 호수에서 직접 패들링을 즐길 수 있는 라군 카약과 아름다운 산호초와 형형색색의 열대어들 사이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스윔스루Swim-Thru 어드벤처’도 오직 PIC 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액티비티로 유명하다.

사진=PHR코리아

02 다양한 필드 액티비티
워터파크 리조트라고 해서 워터 액티비티만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리조트 곳곳에 마련된 스포츠 존에서는 이른 아침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요가부터 안전장치를 메고 하늘 위로 높게 뛰어오르는 ‘스카이 바운스Sky Bounce’, 그리고 평소에는 다소 접하기 어려운 양궁, 퍼터 골프까지 다양한 필드 액티비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03 환상적인 일몰과 함께 즐기는 바비큐 디너
하루 종일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다면, 저녁 시간엔 투몬 만의 아름다운 일몰을 배경 삼아 바비큐 디너를 즐겨보자. 리조트 외곽 해변가에 위치한 선셋 BBQ 레스토랑에서는 각 테이블마다 설치된 그릴에 직접 고기를 구워 먹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테이블에 앉으면 곧바로 제공되는 바비큐 플레이트에는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하는 양념 LA 갈비, 삼겹살, 새우, 각종 채소가 함께 담겨 나온다. 거기에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맥주와 각종 음료까지 곁들이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04 아찔하고 짜릿한 서커스 공연
매주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7시 반에는 PIC 괌 워터파크 내 파빌리온에서 선보이는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Super American Circus’를 꼭 관람해 볼 것. 올해로 론칭 2주년을 맞이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오직 PIC 괌에서만 볼 수 있는 괌 유일의 서커스 공연으로, 약 90분간 유럽 출신의 서커스 단원들이 선보이는 화려하고 아찔한 퍼포먼스는 보는 관객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사진=PHR코리아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프로그램

아동 동반 가족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리조트 PIC 괌은 리조트 내 아동 친화적인 시설을 완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놀이에만 치우치지 않고 재미와 학습이 결합된 에듀테인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은 아이와 함께 PIC 괌을 찾았던 부모라면 모두가 입을 모아 얘기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한편, PIC 괌에서는 최근 기존 키즈 프로그램에 더해 새로운 키즈 프로그램 ‘PIC 펀카드Fun Card’와 ‘디스커버Discover PIC’를 선보여 아이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PIC 펀카드에는 리조트 안에서 체험할 수 있는 10가지 액티비티가 표시되어 있다. 그 중 7개 이상의 액티비티에 참여하면 리조트 내 위치한 ‘샌디 냠냠쉑Sandy’s Yum Yum Shack’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식 교환권과 기념사진이 제공된다. 디스커버 PIC는 PIC 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앞서 소개한 PIC 펀카드를 비롯 영어 회화 프로그램 ‘렛츠 스피크 잉글리시Let’s Speak English‘, ‘마린 라이프Marine Life’, ‘보태니컬 가든Botanical Garden’,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등 총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리조트 곳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롭고 알찬 콘텐츠를 아이들이 보다 오래 추억할 수 있게 함은 물론, 현장학습 보고서로 제출할 수 있는 별도 양식도 제공되어 편리함까지 더했다.

사진=PHR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