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골프 및 GTI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아이코닉 모먼트(Iconic Momen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형 골프와 함께하는 아이코닉한 순간을 고객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시승 및 계약,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신형 골프와 GTI는 폭스바겐의 대표 해치백 및 고성능 모델로, 전통과 진화를 거듭한 퍼포먼스, 실용성, 주행 감각 등을 갖춘 인기 차종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3월 신형 골프, 6월에는 GTI를 국내 출시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골프 또는 GTI를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차량 관리 브랜드 니그린(NIGRIN)의 카워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 가능)
캠페인 기간 내 차량을 출고한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는 폭스바겐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와 협업해 제작한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된다. 구성품은 골프 우산, 보스턴백, 트래블백 등 3종이며, 고객 1인당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이번 '아이코닉 모먼트' 캠페인 관련 세부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폭스바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