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하나로 인기 폭발해버렸다는 이병헌 기획사 소속 연기 천재 

조회수 2022. 9. 14. 14: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991년생 배우 주종혁은 지난 8월 종영한 채널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권민우’ 역을 맡아 특유의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선한 면과 악한 면을 동시에 보여주며 평단의 극찬을 받은 바 있는데요.

주종혁은 어린시절 중학교 3학년 때 뉴질랜드 유학길에 올라 오클랜드 기술대학교(AUT)를 입학해 호텔경영 마케팅을 전공했으며, 대학을 다니던 중 입대 문제로 한국으로 돌아와 바텐더로 일하다 한 손님의 제안에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주종혁은 2019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계열 매니지먼트사 통합 오디션에서 7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고점을 받아 배우 이병헌이 설립한 기획사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주종혁은 오는 18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인생 첫 예능 도전에 나설 예정인데요.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그는 “출연진의 첫인상이 어떠냐”라는 질문에 "어머님들 실물이 낫다고 말씀하신 걸 본 적이 있다. 다들 너무 예쁘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신동엽이 "예능 잘하는데?"라고 감탄하자 주종혁은 "이게 바로 권모술수"라고 너스레를 떨었는데요. 또한 주종혁은 "긴장할 때마다 스스로 최면을 건다. 근데 오늘은 생각보다 편안하다"라며 예능 첫 출연에도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