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아내에게 허락받은 별거, 인생에서 가장 우울했다"(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균이 별거 로망을 이야기한다.
23일 저녁 8시 10분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는 19년째 대한민국 대표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개그맨 '김태균' 편이 방송된다.
한편, 절친들과 함께 스타의 인생 한 편을 들여다보는 시간,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균이 별거 로망을 이야기한다.
23일 저녁 8시 10분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는 19년째 대한민국 대표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개그맨 ‘김태균’ 편이 방송된다.
2018년 이후 홀로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를 진행해 온 김태균은 컬투쇼의 스페셜 DJ를 맡고 있는 개그맨 문세윤, 가수 코요태의 빽가, 황치열을 가평에 위치한 별장으로 초대한다. 이날 별장에 처음 방문한 절친들은 계곡과 숲을 낀 넓은 별장 규모와 수영장, 연못, 찜질방, 카라반 등에 놀라고 장모님이 마련한 해신탕을 비롯해 다채로운 보양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6살 때 아버지를 여읜 김태균은 “어머니가 타향에서 4남매를 홀로 키워 고생을 많이 하셨다.”며, 2012년 급성 혈액암에 걸린 어머니의 요양을 위해 별장을 장만했다고 털어놓는다. 2년 뒤 돌아가시며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즐기며 살아라.”라는 유언을 남긴 어머니께 “정작 본인은 즐거웠던 적이 있는지 물어보지도 못했다.”며 그리움을 내비친다.
문세윤은 데뷔한 지 2달 만에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린다. 아들이 안정적인 직장에 다니길 원했던 아버지는 문세윤이 개그맨이 되기를 반대했는데, 돌아가시기 이틀 전 간호사한테 개그맨이 된 작은아들을 자랑한 것을 나중에서야 들었다고 전한다. 늘 반대하던 아버지의 자랑을 직접 듣지는 못했지만, 문세윤은 “아버지의 마지막 자랑”이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한다. 살아계셨다면 손주의 예쁜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못다 한 효도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낸다.
한편, 김태균은 아직 미혼으로 혼자 살고 있는 빽가와 황치열을 내심 부러워하며 혼자 살아보고 싶은 꿈이 있다고 밝힌다. 김태균의 ‘별거’ 로망에 김태균의 아내는 쿨하게 “나가서 혼자 살아”라고 허락도 해줬지만 정작 아내와 아들이 해외로 두 달 나가 있던 기간이 인생에서 가장 우울한 날이었다며, 가족과 떨어져 살 수 없게 된 유부남의 일상을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낸다.
식탁 앞에서는 흥겨운 무대도 펼쳐진다. 10월부터 단독 쇼 전국 순회공연을 앞둔 김태균은 공연 레퍼토리인 ‘가요를 트로트로 바꾸기’를 선보이고, 황치열은 데뷔 초 무명 시절 컬투쇼에 처음 출연해 노래했던 상황을 재연하며 국민 고백 송 ‘고해’를 부른다.
한편, 절친들과 함께 스타의 인생 한 편을 들여다보는 시간,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비빔대왕 유비빔 '흑백요리사' 뒤흔들고, 中은 자기네 문화유산이라 주장하고 [이슈in]
- [포토] NCT 쟈니, 힙한 분위기
- 브래드 피트·켄달 제너와 동급?…노홍철 월클된 사연 [소셜in]
- 하지원, 사상 최초 '능지처참 마사지'에 감탄 "너무 다른 결"(마사지로드)
- 젝키 장수원 "46세 아내, 시험관 9번 만에 임신"(동상이몽2)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