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베테랑2', 500만 돌파에도 실관람객 평은 '호불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테랑2'가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가운데 관람객들의 평이 갈리고 있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22일 '베테랑2'의 관객수는 30만 9702명으로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베테랑2'는 13일 개봉한 이후 10일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거머쥐고 있다.
'베테랑2'의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은 6.61점으로 2015년 개봉한 '베테랑'의 평점이 9.24점인 것에 비해 더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베테랑2’가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가운데 관람객들의 평이 갈리고 있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22일 ‘베테랑2’의 관객수는 30만 9702명으로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베테랑2’는 13일 개봉한 이후 10일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거머쥐고 있다. 누적 관객수는 560만 1201명으로 ‘파묘’(10일), ‘베테랑’(10일), ‘범죄도시2’(10일)보다 빠른 속도로 500만 관객수를 돌파했다.
하지만 관람객들의 평가는 갈리고 있다. ‘베테랑2’의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은 6.61점으로 2015년 개봉한 ‘베테랑’의 평점이 9.24점인 것에 비해 더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관람평으로는 ‘영화 보고 나온 지금 내 기분이 그래, 어이가 없네’, ‘모든 면에서 허술한 영화’, ‘솔직히 살짝 기대는 했지만 역시나 빌런은 예상대로고 스토리 연출이라도 잘 나오길 빌었는데 그것도 아니고 실망했다’, ‘액션 모음집 보는 느낌’ 등의 의견이 주를 차지했다.
반면 ‘정해인 눈알이 진짜 돌아있다. 이런 연기 거의 처음인 거 같은데 임팩트 좋다. 되는 주식’,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봤다. 정해인 눈빛 연기도 소름’, ‘정해인 새로운 모습 너무 좋다’ 등의 반응도 있었다.
한편, ‘베테랑2’의 흥행으로 ‘베테랑’(2015) 역시 여러 OTT 서비스에서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베테랑’은 현재 넷플릭스 대한민국 영화 TOP 10뿐만 아니라 티빙 실시간 인기 영화에서도 1위에 올랐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 사진= '베테랑2' 프로모션 사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난 “쉰 넘으면서 부모님도 결혼 포기, 친척들은 아직도 결혼하라고 성화"('미우새')
- "넌 날 뜨겁게 만들어" 정소민, 정해인 고백에 설렘↑.. '나쁜 짓' 허락('엄친아')[종합]
- 송해나, 데프콘과 열애설 적극 부인 "가족끼리 어색해지게 왜 이래"
- 차트 1위 달성했던 男스타, 의문의 여성과 데이트 목격 [룩@재팬]
- 잔류냐, 이적이냐... 레드벨벳 조이, 거취 두고 고심
- 정호영 "3억 적자로 연희동 가게 폐업...매출 0원이었던 적도" (사당귀)
- 도경수,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 "허위사실 유포 등에 법적 대응"
- 황기순 "원정 도박→子 왕따 당해…틱 장애 와서 유학 보냈다" ('특종세상')
- 르세라핌 허윤진 "숙소 냉장고를 열었더니 칼이...너무 무서웠다" ('쏘는형')
- 박나래 母 "딸 결혼 반대했다…결혼 상대는 아니었다" ('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