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예정화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살펴보겠다.
##모던 시크 룩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네이비 미니원피스의 조화가 돋보인다. 블랙 앵클부츠로 포인트를 준 이 스타일링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트렌치코트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미니멀한 실루엣이 세련미를 더했다.
##플로팅마켓의 여신룩
하늘거리는 플로럴 패턴의 슬립 드레스를 착용하고 태국 수상시장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고 있다. 베이지 톤의 원피스에 블루 컬러의 나뭇잎 무늬가 은은하게 어우러져 이국적인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며, 전통 모자와 함께 완벽한 여행 패션을 완성했다.
##윈터 스포츠 웨어
레드 컬러의 스노우보드 웨어와 화이트 팬츠로 겨울 스포츠 룩을 완성했다. 그린 고글과 스트라이프 넥워머로 포인트를 주어 경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슬로프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스포티브 캐주얼
블랙 나이키 집업과 퍼플 컬러의 레깅스로 세련된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 에어맥스 운동화와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 패션을 연출했다. 특히 퍼플 컬러의 레깅스는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한편 마동석과 예정화의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범죄도시3'로 최초 1,000만 관객을 돌파한 마동석은 17살 연하의 아내 예정화와의 사랑 이야기로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다.
두 사람은 2016년 같은 소속사에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2021년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됐다. 이들의 만남에는 '운동'이 큰 역할을 했다고 한다. 마동석은 격투기 선수의 헬스 트레이너였고, 예정화 역시 유명 헬스 트레이너로, 두 사람 모두 운동을 좋아해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는 것.예정화는 마동석의 매력으로 '러블리함'을 꼽았다.
'마블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마동석은 예정화를 '애기'라고 부르며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개그 코드도 잘 맞는다고 알려져 있다.
마동석은 아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예정화만을 팔로우하고 있으며, 할리우드 영화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에 동행하는 등 공개적으로 사랑을 과시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