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브라질 친구들, 한강 크루즈 투어 중 갈매기 똥 폭격 사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질 친구들에게 폭격 사태 대피령이 떨어진다.
10월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강 유람선을 타고 서울 구경에 나선 브라질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브라질 친구들과 갈매기 똥의 우당탕탕 한판 대결, 그 결과는 10월 17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친구들에게 폭격 사태 대피령이 떨어진다.
10월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강 유람선을 타고 서울 구경에 나선 브라질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브라질 친구들은 여행 마지막 날을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해 크루즈에 탑승한다. 최상층 루프톱으로 향한 이들은 도착과 동시에 입을 떡 벌리며 감탄을 쏟아냈다는데. 이들 앞에 아마존강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한강의 전경이 훤히 펼쳐졌기 때문. 친구들은 한강에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며 황홀한 풍경에 흠뻑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경치 구경도 잠시, 친구들은 유람선 위를 날아다니는 갈매기들에게 시선을 빼앗겨 손수 먹이 주기에 도전한다. 아낌없이 퍼주는 먹이 맛집 소문을 듣고 득달같이 몰려든 갈매기 떼. 하지만 잠시 후, 먹이를 주던 친구들은 정체 모를 무언가를 맞고는 황당함에 욕까지 내뱉었다는데. 바로 폭식한 갈매기들이 본격적으로 대장 비우기에 돌입한 것. 갈매기 떼의 거침없는 대변 발사에 친구들은 아수라장이 되어 온갖 난리법석을 떨었다고. MC 김준현까지 “후드득 맞았구나 이런!”이라며 안타까워한 갈매기 똥 폭격에서 친구들이 안전하게 살아남을 수 있을지.
한편, 친구들이 갈매기 똥과 사투를 벌이는 사이, 해는 뉘엿뉘엿 저물어 가기 시작했다는데. 노을을 볼 수 있는 황금 시간대에 맞춰 크루즈에 탄 친구들이 신비로운 일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지.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보통의 가족' 허진호 "군대시절 브로마이드 붙여둘 정도로 김희애 팬이었다" [인터뷰M]
- 신정윤 "결혼하고 싶어…정신 차려보니 마흔"(다 컸는데 안 나가요)
-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JYP 박진영, 이번 타이틀 듣고 100점 짜리 음악이라고 극찬"(정희)
-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건일 "행복? 엄청난 노력+희생 후 얻었을 때 큰 즐거움"(정희)
- '흑백요리사' 제작진 "시즌2에 고든램지 참가자로 모실 것" [인터뷰M]
- 김동준 "'아육대', 나한테는 싸움의 장…무조건 이겨야"(라디오스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