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덕후들이 먹어보고 맛있어서 난리 난 피자

피자 신메뉴

프랜차이즈 업계의 경계가 점차 희미해지고 있다. 햄버거 전문점은 치킨 메뉴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으며, 치킨 프랜차이즈는 분식 메뉴를 늘리고 있다. 심지어는 대형마트도 외식 프랜차이즈 고유의 영역을 위협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분야가 바로 ‘피자’다. 대형 피자 프랜차이즈를 위시해,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저마다 독창적인 피자 신제품을 내놓으며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 지금부터는 최근 출시된 피자 신상 메뉴들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파파존스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한국파파존스는 매콤한 맛이 돋보이는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을 출시했다. 한국과 멕시코의 매운맛을 대표하는 마늘과 할라페뇨의 조합으로 강렬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다.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소고기와 양파, 토마토, 블랙 올리브 등 기본 토핑에 할라페뇨를 올려 산뜻하게 매운맛을 강조했고, 스파이시 갈릭 치즈롤 크러스트를 더해 마지막 한 입까지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33,500원이다.



도미노피자 ‘해피 데일리 피자 5종’

도미노피자는 가성비와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포장 시 15,900원부터 주문 가능한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해피 데일리 피자는 ‘맵퍼로니 피자’, ‘마라 불고기 피자’, ‘소시지 맥스 피자’, ‘클래식 리코타 피자’, ‘맥콘 베이컨 피자’의 5종이다. 대표 메뉴로 꼽을 수 있는 맵퍼로니 피자는 할라페뇨, 망고 하바네로 소스, 페퍼로니의 다양한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피자헛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

한국피자헛은 프리미엄 피자 3종을 2만 원대로 할인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이라는 이름 아래 선보이는 메뉴는 ‘갈릭버터쉬림프’, ‘치즈킹’,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등의 3종이다. 기본 엣지 외에도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등 다양한 엣지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풍부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피자 3종 재출시를 기념해 코카콜라와 협업한 세트 메뉴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피자알볼로 ‘영천마늘 불고기피자 등’

피자알볼로가 경북 영천시 특산물인 별아마늘을 사용한 신제품을 출시,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영천시 특산물을 활용해 선보인 신제품은 ‘영천마늘 불고기피자’, ‘영천마늘 페페로니피자’의 2종이다. 영천마늘은 경북 지역 마늘 생산량 1위를 차지하는 품종으로, 마늘 알이 굵고 단단하며 수분 함량이 높아 특유의 알싸한 풍미와 감칠맛을 자랑한다. 라지 사이즈 기준 판매가는 25,000원이다.



프레드피자 ‘갈릭쉬림플렉스 등’

피자 포장, 배달 전문 브랜드 프레드피자는 갈릭쉬림플렉스를 포함한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피자는 프레드피자만의 스타일로 만든 ‘메가디럭스피자’, 세대 구분 없이 누구나 선호하는 고기에 체더치즈 맛을 극대화해 이국적인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쿼터치즈벅피자’, 갈릭향 듬뿍 갈릭 소스를 베이스로 만든 ‘갈릭쉬림플렉스피자’의 3종이다. 대표 메뉴인 갈릭쉬림플렉스피자의 판매가는 라지 사이즈 기준 27,900원이다.



고피자 ‘불새피자’

1인 피자 프랜차이즈 고피자는 두 가지 맛을 피자 한 판에 담은 신메뉴 ‘불새피자’를 출시했다. 신메뉴 불새피자는 빅사이즈 통새우와 불고기 토핑을 한 판에 가득 올려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기념 행사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매장당 하루 24판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며, 매장에서 주문할 경우에는 6,000원, 배달은 최대 4,000원 할인된다. 본 메뉴의 기본 판매가는 15,900원이다.



피자에땅 ‘신세개 피자 등’

피자에땅은 올해 리뉴얼된 신세개 피자를 비롯해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신세개 피자는 대파잠봉, 베이컨쉬림프, 프레쉬 토마토와 스윗 포테이토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라지 사이즈 기준 한 판의 가격은 24,000원이다. 부드러운 프랑스식 햄 ‘잠봉’에 향긋한 대파를 더한 풍미 끝판왕 피자 ‘대파잠봉피자’, 베이컨에 쉬림프 불고기까지 더해 한입 먹는 순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베이컨쉬림프피자’도 출시됐다.



미스터피자 ‘치즈어셈블’

미스터피자는 특별한 구성의 프리미엄 피자 ‘치즈어셈블’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8가지 프리미엄 치즈와 그릴드 비프 스테이크, 제주 한라봉을 넣은 프리미엄 피자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그뤼에르, 고다, 에멘탈, 까망베르 등 다양한 치즈와 스테이크를 곁들여, 여러 세대가 함께할 수 있도록 이번 메뉴를 구성했다고 설명하고 있다. 가격은 기본 엣지 기준 미디엄 사이즈는 32,000원, 라지 사이즈는 39,500원이다.



7번가피자 ‘멕시칸타코 피자’

피자 브랜드 7번가피자는 신메뉴 ‘멕시칸타코 피자’를 출시했다. 멕시칸타코 피자는 부드러운 풀드 포크, 크런치 나초, 살사소스와 사워크림이 잘 어울러져 조합을 이루는 피자 메뉴다. 씬바샤삭 도우가 기본 도우로 적용된다. 나초의 크런치함과 씬바샤삭 도우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피자 한 판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피자도 함께 출시했다. 7번가피자의 멕시칸타코 피자의 라지 사이즈 기준 판매가는 29,900원이다.



고래한입피자 ‘콰트로치즈피자’

1인 피자 프랜차이즈 고래한입피자는 신메뉴 ‘콰트로치즈피자’를 출시했다. 고래한입피자는 엄선한 15가지의 피자, 스파게티, 떡볶이, 치즈밥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프랜차이즈다. 새로 출시된 콰트로치즈피자는 에멘탈 치즈, 고다 치즈, 리코타 치즈, 모차렐라 치즈의 네 가지의 치즈 토핑을 올려, 치즈 본연의 풍미를 한층 깊고 진하게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본 메뉴의 매장 판매가는 6,5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