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S25 울트라의 UI는 이런 모습?…원UI 7 제어센터 화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SDC24)에서 공개했던 'One UI 7'의 제어화면이 적용된 갤럭시S25 울트라 랜더링이 공개됐다고 IT매체 폰아레나가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폰아레나는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 삼성전자가 One UI 7를 새롭게 디자인 개편을 할 것이라는 기존 소문을 확인시켜줬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삼성전자가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SDC24)에서 공개했던 ‘One UI 7'의 제어화면이 적용된 갤럭시S25 울트라 랜더링이 공개됐다고 IT매체 폰아레나가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공개된 렌더링은 유명 IT 팁스터 아이스유니버스가 엑스를 통해 공개한 것이다. 그는 "One UI 7 + 갤럭시S25 울트라"라고 밝히며, 해당 이미지를 공개했다.
폰아레나는 "삼성이 공개한 내용을 재현한 모형 이미지로 보인다"고 전했다.
렌더링에서 확 바뀐 제어센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매체는 둥근 모서리와 투명도 처리, 컨트롤 위젯 크기가 균일하게 영역별로 나눠진 점 등이 아이폰과 비슷하게 바뀐 것 같다고 밝혔다.
공개된 One UI 7의 모습은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인 것으로, 정식 출시 때까지 계속 조정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위의 모습이 최종 디자인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폰아레나는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 삼성전자가 One UI 7를 새롭게 디자인 개편을 할 것이라는 기존 소문을 확인시켜줬다고 전했다.
IT매체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One UI를 현대화시켜 안드로이드 스킨을 새로운 시대로 이끌고자 하는 듯 하다"고 평가했다. SDC24에서 삼성전자는 One UI 7의 디자인 원칙이 ‘목적 있는 단순함’, ‘강력한 인상’, 감성적인 요소’라고 밝혔다.
이정현 미디어연구소(jh725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구형 갤럭시폰 '무한 리부팅' 오류 긴급 수정 진행 중
- 내년 중급형 스마트폰 불꽃 경쟁...아이폰SE 4·픽셀9a·갤럭시A56
- 갤럭시S25 모형 사진 공개…AP는 어떤 제품?
- 갤럭시S25 울트라 모형 사진 유출…"뭐가 달라졌나"
- 갤럭시S26 시리즈서 기본 모델 사라질까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