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고소영 투샷, 50대 최강 비주얼 부부[★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동건, 고소영 부부의 다정한 투샷이 포착됐다.
배우 차예련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보통의 가족. 10월 16일 개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영화 '보통의 가족'으로 스크린에 복귀한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 차예련, 그리고 요식업계 미다스의 손 노희영 대표가 함께했다.
'보통의 가족'은 장동건이 사생활 논란을 딛고 6년 만에 복귀한 영화로 흥행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예련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보통의 가족. 10월 16일 개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영화 ‘보통의 가족’으로 스크린에 복귀한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 차예련, 그리고 요식업계 미다스의 손 노희영 대표가 함께했다. 네 사람은 이날 특별하게 마련된 ‘보통의 가족’ 개봉 기념 행사에서 포즈를 취했다. 블랙이 드레스코드였던 듯 세 사람은 한결같이 시크하고 노 대표는 귀여운 블랙룩이다.
‘보통의 가족’은 장동건이 사생활 논란을 딛고 6년 만에 복귀한 영화로 흥행에 관심이 모아진다. 허진호 감독의 신작으로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물이다. 장동건이 설경구 김희애 수현과 호흡을 맞췄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싱크로유’ 김기태 강형호, ‘질풍가도’ 터졌다 - 스타투데이
- 황정민 신민아, 아름다운 예술인상 받는다 - 스타투데이
- 영탁 측 “이진호에 빌려준 돈 받아…피해 없다” - 스타투데이
- 임나영, 첫 호러 도전...‘4분 44초’ 출연 - 스타투데이
- ‘소년시대’ 임시완,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수상…총 7관왕 - 스타투데이
- ‘푹다행’ 이대호X야구부, 폭우 속 해루질…백합→문어 - 스타투데이
- ‘푹다행’ 이대호X야구부, 폭우 속 해루질…백합→문어 - 스타투데이
- ‘더 딴따라’ 박진영 차태현 김하늘 웬디 포스터 공개 - 스타투데이
- 뉴진스 하니, 오늘(15일) 국감 출석...김주영 대표 앞 ‘따돌림’ 증언 - 스타투데이
- ‘구해줘! 홈즈’ 안동의 아들 영탁X박기웅, 토박이들의 임장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