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나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인스타그램
찬란한 야경과 함께한 이나현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로서 강인한 이미지가 떠오르는 그녀지만, 이번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는 부드럽고 여유로운 도시의 밤 풍경 속에서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나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한강과 서울의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짙은 네이비 이너웨어 위에 오버핏 화이트 패딩 조끼를 매치한 룩은 포근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내려오는 머리 스타일과 미소가 더해져,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이나현이 선택한 화이트 패딩 베스트는 스타일링에서 중심이 되는 아이템으로 작용한다. 과하지 않은 광택감이 도시의 조명과 어우러져 은은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가볍게 걸친 듯한 핏 덕분에 꾸안꾸 느낌을 잘 살려냈다. 도심 속 야경과의 조화도 훌륭해, 마치 화보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사진=이나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인스타그램
이번 스타일링에서 주목할 포인트는 이나현이 보여준 ‘미드 시즌 레이어링’이다.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선선한 요즘 같은 날씨에 딱 맞는 룩으로, 두꺼운 아우터 대신 가벼운 패딩 베스트를 선택해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여기에 컬러 톤을 블랙과 화이트로 간결하게 통일한 점도 스타일을 정돈되게 만드는 비결이다.
패션뿐 아니라 배경과의 조화도 이 게시물의 매력을 더한다. 반포대교를 비롯해 서울의 도심 야경이 환하게 빛나는 밤, 이나현은 조용한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듯 카메라를 응시한다. 스포츠 선수로서의 강인한 면모와는 또 다른 일상의 여유를 보여주는 장면으로, 팬들에게는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이기도 하다.
해당 게시물은 해시태그로 #night #seoul을 달아 도시의 밤과 감성을 강조했다. 네티즌들 역시 “분위기 너무 좋아요”, “운동할 땐 멋있고, 이렇게는 예쁘고 반칙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남기며 호평을 보냈다.
이나현의 룩을 따라 하고 싶다면, 밝은 계열의 패딩 조끼와 블랙 이너웨어를 기본으로 시작해보자. 여기에 자연스럽게 풀어낸 생머리와 간단한 립 포인트만 더해도 도심 속 야경과 잘 어울리는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다가오는 계절 간절기 시즌, 무겁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나현의 이번 야경룩은 더할 나위 없는 참고 자료가 될 것이다.

/사진=이나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인스타그램
#스타패션 #이나현패션 #패딩조끼 #간절기룩 #야경패션 #도시룩 #레이어드룩 #스포티캐주얼 #서울야경 #한강뷰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