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이브 가을 인스타그램
아이브 가을이 LG 트윈스의 유니폼을 입고 야구장을 접수했다. 깜찍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잡은 그녀의 스타일링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된 LG 트윈스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낸 가을은 크롭 야구 유니폼과 하이웨이스트 진을 매치해 건강하고 매력적인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팀 로고가 큼직하게 박힌 흰색 스트라이프 유니폼은 단정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자아냈고, 허리 라인을 드러낸 크롭 기장이 그녀의 슬림한 복부와 골반라인을 강조했다.
특히 데님 팬츠는 타이트한 핏과 높은 허리선으로 잘록한 허리와 대비되는 골반 라인을 강조, ‘골반 미녀’라는 별명을 떠올리게 했다.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함께 살린 선택이었다. 여기에 귀여운 야구공 머리띠로 포인트를 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사진=아이브 가을 인스타그램
사진 속 가을은 응원봉 대신 주먹을 불끈 쥐고 ‘파이팅’을 외치며 활짝 웃고 있다. 한쪽 눈을 윙크하며 응원하는 모습은 그녀 특유의 상큼함을 배가시켰고, 뒷배경으로 보이는 가득 찬 관중석은 그녀의 인기와 존재감을 반증했다.
팬들은 “이러니 야구장 가고 싶지”, “트윈스 유니폼도 런웨이처럼 만드는 가을”, “가을이 응원하면 이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은 “진짜 골반 라인 미쳤다”, “여름 응원 여신 등극”이라며 그녀의 탄탄한 몸매와 스타일을 극찬했다.
가을처럼 야구장을 패션 런웨이로 만들고 싶다면? 크롭 유니폼 또는 티셔츠와 하이웨이스트 팬츠의 조합은 기본. 여기에 깜찍한 응원 아이템이나 머리띠로 포인트를 더해주면 금상첨화다. 스포티한 룩 속에서도 자신만의 개성과 체형을 살릴 수 있다면, 야구장 룩도 K-스타일로 완성될 수 있다.

/사진=아이브 가을 인스타그램
#아이브 #가을패션 #야구장룩 #트윈스유니폼 #스포티룩 #골반미녀 #야구응원룩 #K스타패션 #스타패션 #여름패션 #인스타패션 #LG트윈스 #아이브가을 #야구장데이트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