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제 24회 곡성심청어린이 대축제 대최 ..."기차 마을에서 아이들의 꿈을 펼치다"
-2024.10.24(목)~10.27(일) 축제기간 어린이(12세 이하) 무료입장 실시
-1980년생 부모들의 리즈 시절을 떠올리는 추억의 콘서트
-10월의 어린이날 '어린이 댄스 파티'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곡성군은 ‘제24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를 맞아 섬진강 기차마을에서 특별한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 기간 12세 이하의 모든 어린이는 기차마을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기회를 제공한다.
축제를 찾는 어린이와 동행하는 관광객들은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증명서를 지참해야 하며, 기차마을 매표소에서 확인 후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곡성심청어린이 대축제는 곡성군의 지역의 아름다움과 특별한 경험을 전국의 아이들과 나누고자 마련됐다.
곡성심청어린이 대축제는 ‘디즈니 원더 곡성 개막 퍼레이드’로 화려하게 시작된다. 이어서 ‘전국 어린이 합창대회’와 ‘2025년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공식 포스터 공모전’이 개최되며, 어린이들에게 꿈꾸는 순간을 선사한다.
개막일인 24일에는 ‘더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와 ‘캐리·엘리와 함께하는 싱어롱 쇼’가 펼쳐져, 아이들은 디즈니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25일에는 ‘신비아파트’ 싱어롱 쇼, 26일에는 ‘로보카폴리’, 27일에는 ‘베베핀 해피 콘서트’가 매일 두 차례 공연되어 어린이들의 웃음꽃을 피울 예정이다.
또 25일에는 '함께하GO' 가족 공연도 시작한다. 26일 18시부터는 '엄마·아빠 리즈 2000 콘서트'를 시작으로 가수 윤민수, 조성모, 민경훈의 감미로운 발라드를 들으며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심청어린이대축제는 기차마을 전체를 하나의 놀이터로 만들어, 곳곳에서 공연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로봇과 인기 캐릭터가 축제장에 배치되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득한 축제가 마련되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만들 수 있다.
제24회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에 더 자세한 내용은 곡성문화관광 공식 홈페이지 '축제/행사'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