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내년 결혼 가능?"…대만 점술가 예측은(독박투어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3'의 김준호가 대만 타이난에서 핫한 '새점'을 보러가 '결혼운'을 확인한다.
2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 10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대만 타이난에서 핫한 '새점'을 보러가 저마다 절실한 고민을 상담하는가 하면 '최다 독박자' 벌칙인 '경극 분장'을 피하기 위해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박투어3’의 김준호가 대만 타이난에서 핫한 ‘새점’을 보러가 ‘결혼운’을 확인한다.
2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 10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대만 타이난에서 핫한 ‘새점’을 보러가 저마다 절실한 고민을 상담하는가 하면 ‘최다 독박자’ 벌칙인 ‘경극 분장’을 피하기 위해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대만의 대표 면요리인 ‘담자면’을 맛본 뒤, 홍인규의 추천으로 ‘새점’을 보러 간다. 홍인규는 “대만 사람들이 ‘새’로 점보는 걸 좋아한다. 예약하기 힘든 곳인데 겨우 잡았다”며 이들을 ‘점집’으로 이끈다. 조심스레 ‘점집’에 들어선 ‘독박즈’는 시간 관계상 한 명당 질문 한 가지씩만 하기로 하고, 신중하게 고민한 뒤 차례로 ‘새점’을 본다. 대만식 ‘새점’은 점판에 손을 올린 뒤, 궁금한 질문을 하나 던지면, 새가 픽한 점괘를 점술사가 해석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같은 설명을 들은 김대희는 잠깐 고민하더니, “제가 지금 ‘독박 선두’인데 대만에서 ‘최다 독박자’가 될까요?”라고 진지하게 물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다음으로 나선 김준호는 사업 관련 질문을 할까 하다가, “내년 안에 장가를 갈 수 있을까요?”라고 결혼운을 물어본다. 그런데 점술가는 “도화살이 두 번 있다”는 충격 발언을 해 김준호는 물론 모두를 얼어붙게 만든다. 과연 점술사가 김준호의 결혼에 대해 어떤 해석을 내놓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이 점술사는 장동민에 대해서는 “사업운이 세다. 돈을 굉장히 잘 버는 사주”라고 ‘엄지 척’을 한다. 다만 “버는 만큼 새어나가는 것도 많다”라고 조언하고 홍인규에 대해서는 “주성치처럼 월드스타가 될 것”이라고 예언해 ‘독박즈’를 흥분시킨다. 과연 ‘독박즈’의 ‘새점’ 결과가 어떠할지, 그리고 19만 원에 달하는 ‘새점’ 독박비는 누가 지불하게 될 것인지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수미子 정명호 "어머니 연기 열정 기억해달라"
- 故김수미, 뭉클한 며느리 내리사랑 재조명…"아니다 싶으면 끝내"
- 윤현숙 "김수미 선생님, 어떻게 그렇게 가세요" 애도
- 경찰, 최민환 '성매매 혐의' 입건 전 조사 착수
- [영상] 故 김수미 장례식장 앞, 가장 먼저 달려온 신현준 '슬픈 뒷모습'
- '효브라' 효연·브라이언, SM 사옥 지분 언급 "소시 99%→청담 이사 플투 덕" (컬투쇼)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