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일, 그릇 머리에 털고도 배고파 “한 끼에 10종 먹기 가능”(미친원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원일 셰프가 남다른 먹방 텐션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6월 13일 IHQ에서 첫 방송된 '미친원정대'에서 이원일 셰프는 풍만한 체격만큼이나 시원한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미친원정대'는 이연복, 이원일, 원영호 한식, 중식, 일식 각 분야별 스타 셰프와 요리돌 2AM 창민이 오로지 먹방을 위해 해외 미식투어를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먹로드로 대만을 방문한 이원일은 128년 전통의 담자면 식당에서 역대금 면치기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원일 셰프가 남다른 먹방 텐션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6월 13일 IHQ에서 첫 방송된 '미친원정대'에서 이원일 셰프는 풍만한 체격만큼이나 시원한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미친원정대'는 이연복, 이원일, 원영호 한식, 중식, 일식 각 분야별 스타 셰프와 요리돌 2AM 창민이 오로지 먹방을 위해 해외 미식투어를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대만, 일본, 튀르키예, 페루 4개국을 돌며 맛집 도장깨기에 나선다.
첫 번째 먹로드로 대만을 방문한 이원일은 128년 전통의 담자면 식당에서 역대금 면치기를 선보였다. 한 입 가득 국수 먹방을 펼친 것도 모자라 국물까지 깨끗하게 비우며 머리 위에 그릇을 털었다.
혼자 길거리 간식을 사러 갈 때도 먹는 즐거움에 흥이 올라 대만어로 ‘배고파요’라는 의미의 “뚜즈 하오 으”를 외치며 어깨 춤을 추었다. 또 고소한 기름 냄새에 코를 벌렁거리며 흥겨운 텐션으로 시청자들을 동요시켰다.
두부권 가게에서는 10개 사면 한 개를 덤으로 주는 것까지 알뜰하게 챙겨 웃음을 안겼고, 훠거 식당에서는 전문가도 힘든 취두부 먹방과 엄청난 먹성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이원일 셰프는 찰진 입담도 과시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원영호 셰프가 하루에 10종의 음식을 먹었다고 말하자 “나는 한 끼에 10종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며 큰소리를 쳤고,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이연복 셰프에게도 농담을 던지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사진 제공=IHQ)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발리 남자들 홀딱 반할 수영복 몸매…♥이규혁 없어도 잘 노네
- ‘최현호♥’ 홍레나 비키니 사진 공개 “처녀 때 몸 돌아가고 싶어” (라이프)[결정적장면]
- 조재현 딸 조혜정 뼈만 남은 앙상 팔뚝…살을 얼마나 뺀 거야
- 49세 미혼 김병철 “결혼하고픈 생각 자주, 얼굴 탓 소개팅 안 들어와”(유퀴즈)
- 김구라, 도박 파문 신정환 언급에 “왜 우울한 얘기해” 숙연(라디오스타)
- 이혜영, 이혼 후 빚더미→폐암 선고 “인생 정리했다” (짠당포)[어제TV]
- 김완선 1300억 갈취한 이모 故 한백희 언급 “내가 반해 복종”(유랑단)[결정적장면]
- 고두심, 부산男 전남편 소환 “큰소리치고 외롭게 만들어 결혼 망해”(고두심이)[결정적장면]
- 김정화♥뇌암 투병 유은성 건물주 된다? 차이나타운에 본사 건축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불화설 없는 한예슬, 10세 연하 남친과 그리스 신혼여행 느낌‥애정전선 이상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