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역대급 텐션으로 비명 “학학학학” 왕중왕전 가고 싶었네(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일이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티켓을 손에 넣었다.
9월 28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아티스트 이승철 특집 2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일을 앞선 이승철 특집 1편 우승으로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이찬원이 "왕중왕전 티켓을 획득하셨다. 나와주실 거죠?"라고 축하를 건네자, 정준일은 "진짜 가도 되요?"라고 묻더니 학학학학 소리를 내며 크게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정준일이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티켓을 손에 넣었다.
9월 28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아티스트 이승철 특집 2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일을 앞선 이승철 특집 1편 우승으로 박수를 받았다. 김준현이 소감을 묻자 정준일은 "머리가 멍하다"라며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찬원이 "왕중왕전 티켓을 획득하셨다. 나와주실 거죠?"라고 축하를 건네자, 정준일은 "진짜 가도 되요?"라고 묻더니 학학학학 소리를 내며 크게 웃었다.
스튜디오에는 "저런 고음이 가능했어?" "저렇게 웃는 거 처음 봤어" "얼마나 가고 싶었던 거야"라는 반응이 터져나왔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골반 대놓고 드러낸 전종서, 뒤태까지 파격 노출[파파라치컷]
- 귀걸이만 중형차 한대 값, 여왕 김지원 귀티 흐르는 실크드레스 자태
- 전종서, 보정속옷 NO 착용 황금 골반 라인‥의혹 ‘끝’
- 르세라핌 사쿠라, 핫한 니트 비키니 자태...군살 없는 몸매 라인 감탄 뿐